모임
블로그
대화
조지 엘리엇의 <미들마치 1> 혼자 읽어볼게요.



[밀리의 서재로 📙 읽기] 13. 비나이다 비나이다



출간했습니다.



읽어 보지 뭐



[그믐연뮤클럽] 3. "리어왕" 읽고 "더 드레서" 같이 관람해요

![[그믐연뮤클럽] 3. "리어왕" 읽고 "더 드레서" 같이 관람해요](https://gmeum-application-production.s3.ap-northeast-2.amazonaws.com/uploaded/topic/custom/images/topic_19175_2024_09_21_21_25_02_209_resize_200x200.jpg)
![[그믐연뮤클럽] 3. "리어왕" 읽고 "더 드레서" 같이 관람해요](https://gmeum-application-production.s3.ap-northeast-2.amazonaws.com/uploaded/topic/custom/images/topic_19175_2024_09_21_21_25_02_209_resize_200x200.jpg)
[밀리의 서재로 📙 읽기] 12. 파이 이야기



[토요일 오전 독서모임]



[다산북스/책 증정] 『수도자처럼 생각하기』(아트 힐링 에디션)를 편집자와 함께 읽어요!



사실 새벽 네 시 직후에 깨어났을 때에도 나는 파랑이에게 한 팔을 두르고 있는 상태였다. 머리의 손댈 수 없는 중심부에서부터 지구가 멸망하는 듯한 고통이 온몸으로 퍼져 나갔다.
『잘못은 우리 별에 있어 (하드커버 에디션)』 p.113, 존 그린 지음, 김지원 옮김
시티 뷰



음악공부 두번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