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믐밤 신청합니다.
1명 참석입니다.
재밌을거 같아서 신청합니다.
[그믐밤] 2. 나의 지역 출판 분투기 @스테레오북스
D-29
닻을올려라
도우리
닻을올려라 님, 안녕하세요! 신청 확인하였습니다. 함께 하면 재밌습니다! 그믐밤 날짜, 잊지 말고 꼭 기억해 주세요.
이상거울
그믐밤 신청합니다
도우리
이상거울 님, 안녕하세요! 신청 확인하였습니다. 원래 오늘이 그믐밤이었는데 조금 아쉽게도 9월로 연기가 되었어요.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오락가락
인원이 초과되어도 괜찮다면 그믐밤 신청합니다. 이런 기회는 가져보지 못해서 참관이나마 하고싶습 니다.
도우리
오락가락 님, 안녕하세요! 신청 확인하였습니다. 인원은 아직 여유 있습니다. 그믐밤 신청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화제로 지정된 대화
김새섬
원래대로라면 오늘이 원래 2회 그믐밤을 여는 날입니다.
‘스테레오북스’에서 말씀주시길 오늘 (8/26) 그믐밤이 예정대로 열리는 것으로 알고 멀리 서울에서 오신 참석자 분이 계셨다고 합니다. 이번 그믐밤은 부득이 코로나 이슈로 9월로 연기되었습니다. 날짜가 바뀌기 전에 미리 신청해 주셨던 분들께 알림과 이메일로는 안내를 드렸습니다만, 그믐이 회원들의 핸드폰 번호는 수집하지 않기 때문에 연락처가 없어 문자나 전화 연락은 드리지 못했습니다. T.T
먼 곳까지 설레는 마음을 품고 찾아주셨을 그 분께 너무나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그 마음과 시간에 보답할 방법은 없겠지만, 혹시 이 글을 보고 계신다면 아래 댓글을 달아주세요. 댓글 쓰기가 조금 쑥스러우시다면 contact@gmeum.com 으로라도 꼭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믐밤을 찾아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리며, 이번에는 실망감에 발길을 돌리셨지만 다음 번 그믐밤에 꼭 만나 뵐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김새섬
시작도 전부터 스토리가 많은 이번 그믐밤입니다. 스테레오북스에 와 주신 분과 연락이 닿았어요. 이메일을 체크하지 못한 본인의 부주의함이였다며 신경쓰지 말라고 저희를 안심 시키려 하시는 마음에 감동 T.T
그나마 이번 그믐밤이 열리는 곳이 마침 아름다운 도시 부산이라 실망하신 마음에 바다가 조금 위로가 되지 않았을까 싶은 기대를 걸어 보았구요…
토로
그믐밤 행사를 이제야 알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자리가 있다면, 9월 24일 그믐밤에 참여가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도우리
토로 님, 안녕하세요! 신청 확인하였습니다. 9월의 그믐밤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 있으니 이 모임에 종종 놀러 와 주세요. 감사합니다!
토로
와~ 감사합니다! 9월 “그믐밤” 에 뵐게요! ^^
바이향
그믐밤 1명 신청합니다^^
도우리
바이향 님, 안녕하세요! 신청 확인하였습니다. 아름다운 향기가 느껴지는 닉네임이시네요. 그믐밤에 뵐게요~
주형기
그믐 신청합니다. 1명
도우리
주형기 님, 안녕하세요! 신청 확인하였습니다. 부산에서 열리는 그믐밤은 어떨까요? 많은 기대 부탁드릴게요.
윤슬
그믐 신청합니다! 1명입니다
도우리
윤슬 님, 안녕하세요! 신청 확인하였습니다. 그믐밤에 반갑게 만나요~ 기다리겠습니다.
키바
그믐밤 신청합니다.
도우리
키바 님, 안녕하세요! 신청 확인하였습니다. 함께 모여 책 이야기 나누는 그믐밤으로 만들어 보아요.
모리
그믐밤 1명 신청합니다. 부산과 책을 좋아하는 워킹맘입니다^^ 타지생활 하다가 고향인 부산에 돌아와서 지역에 대한 애착이 더 커졌답니다. 지역에서 활동하는 분들의 이야기를 많이 듣고 싶습니다.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