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토) 공지
<소설 ‘피해자’ 함께읽기 모임 진행 방식>
특별한 형식을 두지 않겠습니다. 생각날 때마다 이곳에 들러 자유롭게 감상평과 느낀 점 등을 이야기해 주시면 됩니다. 다만 진도 파악을 위해 아래 날짜에는 책을 몇 페이지까지(또는 몇 챕터까지) 읽었는지 말씀해 주시고, 감상평 등을 꼭 이야기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진도 파악하는 날: 11/6(월), 11/13(월), 11/20(월)
** 11/19(일)은 서평이벤트 마감일입니다.
<부탁 말씀>
- 타인이 올린 글에 대한 비방, 욕설, 논쟁 등은 삼가시기 바랍니다.
- 스포일러가 포함되지 않도록 줄거리 등에 관한 이야기는 수위 조절을 부탁드립니다.
- “주인공의 이름”과 “결말”에 관해 직접적인 언급과 설명은 하지 말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주인공의 이름과 결말은 치명적 스포일러가 됩니다.
- 책을 증정받으신 분은, 늦어도 11/19(금)까지 온라인서점 1곳과 개인SNS 1곳에 서평을 올려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서평 링크를 dr.jekyll@kakao.com 으로 보내 주세요.
소설 ‘피해자’가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작품으로 기억되길 희망합니다.
----------------------------------------------------------------------
<이하 내용은 모임 개설한 날, 올린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도서출판 닥터지킬>입니다.
저희는 소설과 에세이를 주 분야로 하는 신생 출판사로 이번에 첫 소설 '피해자'를 출간하였습니다. 출간 기념으로 ‘서평이벤트’를 겸한 함께읽기 모임을 개설하였습니다. 모임에 참여 신청한 분 중 10명을 선정하여 책을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함께 읽고 감상평과 느낀 점 등에 관해 이야기 나눠보고 싶습니다.
소설 ‘피해자’는 성범죄로 딸아이를 잃은 아버지의 복수를 소재로 한 범죄소설로, 강력범죄 피해자의 고통과 분노 그리고 절망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 책 소개(예스24): https://bit.ly/victim_yes24
함께읽기 모임에 참여 신청한 후 아래 서평이벤트 신청서(구글폼)를 작성해 주세요. 10분을 선정하여 책을 발송해 드립니다. 책 증정은 선착순이 아니므로 위에 링크된 책 소개 정보를 충분히 검토한 후 꼭 읽고 싶은 경우에만 참여 신청을 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소설 ‘피해자’는, 강력범죄 관련 사회적 문제를 사실적 스토리 전개 방식으로 풀어낸, 사회파 범죄소설입니다.
"추리소설, 스릴러소설, 미스터리소설이 아닙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참여 신청을 해 주세요.
** 함께읽기 참여 신청 기간: 10/28(토)~11/1(수)
** 함께읽기 모임 기간: 11/6(월)~11/19(일)
** 서평이벤트(책 증정) 신청서: 신청 기간이 종료되었습니다.
** 책 증정 10분 발표 및 책 발송: 11/2(목)~11/3(금)
책을 증정받은 분은 11/19까지 개인SNS 1곳과 온라인서점 1곳에 서평을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다만, 책이 재밌고 유익했다고 느낀(5점 만점에 4점 이상 점수를 주고 싶은) 경우에만 작성하시면 됩니다. 만약, 재미없고 가까운 사람에게 책을 추천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지 않는다면 작성할 필요 없습니다. 어떤 소설이든 독자의 취향과 식견에 따라 평가가 다르기 마련이므로, 책을 증정받았다는 이유로 마음에 없는 좋은 서평을 작성하려고 애쓰실 필요 없습니다.
함께읽기 모임은 온라인(그믐)상으로 진행될 것이며 진행 방식은 어렵지 않고, 편하게 읽고 감상을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구체적 진행 방식은 모임 시작일 전에 최종 공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책 증정] 소설 <피해자> 함께 읽어요.
D-29
닥터지킬모임지기의 말
닥터지킬
서평이벤트 신청서(구글폼)를 제출하셨으나, 모임 참여 신청을 아직 안 하신 분은 위에 참여신청 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닥터지킬
모임 참여 신청을 하셨으나, 서평이벤트 신청서(구글폼)를 제출하지 않으신 분은 신청서를 제출해 주세요. 10분을 선정해 책을 증정해 드립니다.
닥터지킬
@모임 닉네임 < IMAGINE , smilehaja, 김정환, 숩니, 김준1, 바람따라, 봄뽐, 신묘, 물병자리, 코치>님 10분에게 소설 '피해자'를 11/2~11/3 중에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소설 '피해자' 함께읽기 모임에 참여 신청을 하셨으나 책증정 및 서평이벤트 신청을 하지 않으신 <김판다, 사장, Davido>님은 11/3까지 신청서를 제출하시면 책을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소설 '피해자' 함께읽기 모임에 참여 신청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신묘
보내주신 책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