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책 증정] 소설 <피해자> 함께 읽어요.
D-29
smilehaja
닥터지킬
@smilehaja 재미있게 읽으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닥터지킬
@모임 독서가님들 모두 책은 잘 받으셨죠? 11/6 오늘 소설 '피해자' 함께읽기 모임 첫날입니다. 이미 책을 완독하신 분도 몇 분 계신 것으로 파악되는데, 아직 시작 못 하신 분도 계실 겁니다. 자유롭게 마음 가는 대로 모임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게시판이 좀 시끌벅적하면 좋겠지만, 사실 저희는 조용한 도서관 분위기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모두 유익한 독서 하세요.
신묘
주말 동안 완독했습니다. 서평은 이번 주 내로 작성할 계획입니다.
저도 딸을 키우고 있는 입장이라 주인공의 처지나 감정에 많이 공감되었습니다.
언제나 사적 복수와 공적 처벌은 이성과 감정을 오가는 토론 주제이네요.
닥터지킬
성범죄로 딸아이를 잃은 아버지의 복수를 소재로 한 소설이라서 그런지, 저희가 출간 전 원고 모니터링할 때도 @신묘 님처럼 딸 키우는 독자분들이 주인공의 처지에 공감된다고 말씀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신묘
네, 그런 면에서 주인공이 여러 상황에서 느끼는 심리가 개연성있게 다가오네요... 그리고 메일로 간단하게 서평 작성한 내역 보내드렸습니다.
닥터지킬
@신묘 님 감사합니다.
숩니
~ p.24 (1부 2챕터까지)
p.12 그에게는 우선 성공적인 살인 경험이 필요했다.
아직까지는 이해가 되지 않는 행보..
복수를 위한 발판으로 무고한 사람의 생명을 빼앗는다는게 공감하기 어렵다.
닥터지킬
@숩니 님 좀 더 읽어보시면 다른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물론, 관점에 따라서는 아닐 수도 있고요. ㅎㅎ
숩니
그렇네요. 오늘의 감상은 잘 죽었다. 입니다!
(~p.55 / 1부 5챕터까지)
닥터지킬
@숩니 ㅎㅎ
김정환
서평완료하였습니다. 서평링크 이메일로 보냇습니다 모범시민처럼 성폭행범을 응징하는 내용 그리고 경찰계장의 추적 흥미진진하군요.
닥터지킬
@김정환 님도 벌써 다 읽으셨군요. ㅎㅎ
바람따라
일요일에1부까지 읽었고요 방금전에 2부도 다읽었어요. 추천사처럼 저도 시간가는지 모르고 읽었네요. 너무 재미있는데 책을 덮고나니까 가슴이 먹먹합니다. 주인공이 어디 외국으로 떠나기라도 하기를 바랬는데.
닥터지킬
@바람따라 이런, 위로의 말씀이라도 드려야 할까요?
코치
~p158(1부 14장)
조금만 읽자고 책을 폈는데, 궁금해서 계속 읽게 되었습니다. 바쁜 하루여서 늦게 잠자리에 들면서 책을 폈는데도요.
주인공의 감정을 나타내는 표현이 예술이네요~
'빨간 쇳물처럼 뜨겁던 복수의 감정은 검게 식어버린 듯했다.'
닥터지킬
@코치 님, 밤늦은 시간까지 소설 '피해자' 열심히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숩니
~p.114 (1부 13챕터까지)
p.114_거리의 쓰레기를 치우는 데 꼭 동기나 이유가 있어야 하는 건 아니었다.
요즘 유일하게 챙겨보는 드라마인 <국민사형투표>에서 피해자(가족)이지만 동시에 가해자가 되어버린 권석주 교수와 겹쳐져서 몰입이 잘되고 있습니다.
닥터지킬
@숩니 님 언급하신 드라마가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네요. 오늘 잠깐 살펴보겠습니다.
바람따라
담당자님 서평 내용 이메일 보냈어요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