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연필 님 와주셨군요. :-) 오늘부터 일요일까지 7일간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서둘러 신청해 주세요.^^
[박소해의 장르살롱] 5. 고통에 관하여
D-29
박소해
화제로 지정된 대화
박소해
@모임
오늘부터 금주 일요일, 5일까지 10인의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서둘러 신청해 주세요.^^
(그믐방 참여 & SNS 서평 필수)
https://forms.gle/8MYgWWCDMcz4Bfxz8
화제로 지정된 대화
박소해
@모임
여러분, 가급적이면 <저주토끼>도 같이 읽고 들어와주시면 더 흥미로운 토론이 될 것 같습니다. :-)
메롱 이
저주토끼를 읽어보긴 했습니다만 이번 장편 소설과 뭔가 연관성이 있는 걸까요?
박소해
아 그건 아닙니다만... 당연히 <고통에 관하여>에 대해 주로 토론하겠지만 아무래도 <저주토끼>를 거론하지 않고서는 정보라 작가님을 논할 수 없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부담을 느끼실 필요는 없습니다. 의무 사항은 아닙니다...!^^
그리고 우리 모임 후반쯤인 15일 경에 <저주토끼> 전미도서상 수상 여부가 발표된다고 하네요. :-)
메이메이
아 그렇군요 저주토끼 안 읽었는데 서둘러 읽어봐야겠어요.
박소해
주로 <고통에 관하여>를 가지고 이야기하겠지만 읽고 들어오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위버m
<저주토끼>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앞 쪽의 글은 마더 구스 느낌의 기괴함이 있었는데, 후반으로 갈수록 쓸쓸한 감정으로 넘어가는 것이 좋았어요.
박소해
@위버m
오... 이런 신선한 의견과 관점이 너무 좋습니다. 저도 시작은 동화처럼 느껴졌어요.
파랑나비
@박소해 정보라☆작가님을 실물영접한 팬으로, <저주토끼> <한밤의 시간표> 등을 읽었습니다. 또한 SF매니아로서, 국내와 해외를 가리지 않고 좋아해 두루두루 작품들을 섭렵하며 읽고 있어요.
박소해
@또삐랑 님~~ 이름이 중복 신청된 것 같습니다...!
예스마담
정보라 작가님 책중에 안 읽은책이라 바로 신청했는데 어떤 고통일지..고통을 느끼며 고통에 대해 생각해 봅니다.
박소해
@예스마담 님 이번에도 환영합니다. :-) (언제나 환영하지요...) 전에 편찮으셨다고 들었는데 지금은 나아지셨나요?
전 최근 무리해서 조깅을 했더니 무릎이 아파서 며칠 운동을 쉬었습니다. 무릎이 조금만 삐걱거려도 이렇게 신경이 쓰이는데... 고통을 없애는 약이 사회에 어떤 영향을 줄까 생각하니... 여러가지로 생각이 복잡해지더라고요. 정보라 작가님의 <고통에 관하여> 토론이 기대됩니다.
박하사탕
정보라 작가님 신작이 나왔군요~
저주토끼 읽고 너무 좋아서 몇 작품 더 찾아 읽었답니다
반가운 마음에 얼른 신청합니다!
근데 제가 온라인 활동에 익숙치 않아
활발히 글을 올리지는 못하겠지만
부지런히 읽어볼게요~
감사합니다
어여 책사러 갈게요
박소해
@박하사탕
환영합니다. 적극적인 참여 기대합니다.
:-)
파랑나비
@박소해 또 다시 새 방으로 오게 되어 반갑습니다. 벌써 다음 라이브가 기대됩니다. 2주 동안 (서울과 인천을 오갈 일이 있어)
컨디션 난조와 피로감으로
제대로 글을 못 남긴 점이 아쉽습니다.
Eins
곧 시작이네요. 설레는 마음으로 매일같이 들락거리고 있어요. 사랑해 마지않는 정보라 작가의 세계를 졸은 분들과 마음껏 이야기할 수 있 기를 바랍니다☺️
박소해
@Eins 님 깊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월요일에 정식으로 모임방을 오픈합니다. 그때 반갑게 인사하고 책 이야기를 나눠볼까요?^^
김정환
기대되네요 저주토끼 후속작
박소해
하하, <고통에 관하여> 외에도 여러 작품집이 나와있답니다. ^^ 이번 독서모임 저도 정말 기대됩니다.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