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영어 제목이 훨씬 와 닿았습니다. Your own quiz. 미시마도 혼조도 그들 자신의 방식으로 살고 그들 자신의 방식으로 퀴즈를 풀어냈으니 말이죠.
[박소해의 장르살롱] 2. 너의 퀴즈
D-29
Henry
무경
영어 제목 보니 더 와닿는 게 있네요!
김재수
오! 대박ㅋㅋㅋㅋ 너의 퀴즈가 your quiz가 아니라 your own quiz로 보니 이해가 확 되네요!!ㅋㅋㅋ
화제로 지정된 대화
박소해
@모임
더 원활한 진행을 위해 잠시 출판사에서 제공해주신 보도자료를 읽느라 답변이 약간씩 늦어졌습니다. :-)
예스마담
저 같아도 의문의 패배를 당하면 악착같이 이유를 찾아볼것 같아요..모든 영상을 다 찾아보는 미시마 대단한것 같아요..작가가 대단한거긴 하지만..
열두발자국
감상평: 퀴즈 속에 퀴즈라는 느낌이 흥미로웠습니다. 혼조 기즈나가 어떻게 마지막 문제를 맞출 수 있었던 건지 주인공이 찾아가는 과정이요. 결론에는 좀 얼이 빠졌는데..ㅎㅎㅎ 조금 더 <너의 퀴즈>가 좋아졌고, 조금 더 <너의 퀴즈>가 싫어졌어요. 🤣
박소해
@열두발자국 님. 멘트에 센스가 흘러 넘치네요. <너의 퀴즈> 속 문구로 감상을 말씀해주시다니... you win.
미스와플
저도요. 저도 그랬어요. 반전 치고 조금 약하지 않나 싶은 생각을 하긴 했습니다.
열두발자국
빌런 공감합니다..ㅎ
박소해
@미스와플 님! 퀴즈 정답은 언제 발표해주실 건가효? ㅎㅎㅎ 9시?
열두발자국
너무 궁금합니다!
미스와플
그렇다면 정답 나갑니다.
미스와플
일단 저는 5번 성인만화 스토리작가였습니다.
박소해
@미스와플 제가 이걸 맞췄군요!!! ㅋㅋㅋㅋ
미스와플
축하합니다.
파랑나비
퀴즈를 대하는 자세에서 두사람의 극명한 차이가 보인다는 말씀, 설득력 있습니다. 퀴즈라는 말을 인생으로 대체하고 읽어도 통하네요.
파랑나비
2번 올라갔어요.
어쩐지 1분 이상 랩걸리더니 ㅜㅜ
열두발자국
와우
예스마담
1번 맞춤
Henry
그럼 나머지 정답은?? 두구두구..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