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경 그게... 정말... 된다! 입니다. ㅋㅋ 아 미스터리 팬에게 정말 좋은 작품인데 어떻게 말로 설명드릴 수가 없고... 정말 좋은데... (정력제 광고마냥)
[박소해의 장르살롱] 2. 너의 퀴즈
D-29
박소해
이지유
ㅎㅎ 벌써 재미있어요.
박소해
ㅎㅎㅎ 네? 아직 책 안 받아보셨는데도요? ㅎㅎ
화제로 지정된 대화
박소해
@모임
여러분. 안녕하세요?
두 번째 장르살롱 <너의 퀴즈> 방이 시작되었습니다! 서평단 모집은 끝났고요. 지금부터는 관심있는 분은 누구나 자유롭게 들어오셔서 모임에 참가하셔도 된답니다. <너의 퀴즈> 독서를 완료하고 들어오시면 더할 나위 없지요. ㅎㅎ
모두 월요일 일과 잘 보내시고 저는 이따 느지막한 오후에 간단한 모두 발언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서평단은 그믐과 의논해서 뽑아드릴 예정입니다.
여러분...! 부디 월요병 없는 월요일 되세요!:-)
백마탄공주님
안녕하세요^^
박소해
@백마탄공주님 안녕하세요? 백마탄 왕자님이 아니어서 좋습니다(?) 이렇게 참여주셔서 감사하고, 환영합니다. ^^
슈피겔
안녕하세요~~ 호러만찬회에서 넘어 왔습니다~ 너무 재미있고 새로운 모임이라 즐거웠습니다!
미스터리, 추리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번 책도 상당히 관심이 가네요!
서평단 선발과 상관없이 이번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박소해
@슈피겔 님, 안녕하세요? 지난 <호러만찬회> 때 바쁘신 와중에도 라이브 채팅 꼬박꼬박 들어와주셔서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번 <너의 퀴즈> 방에서도 슈피겔 님의 대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 와주셔서 감사해요.
박소해
@Henry 네 이쪽 멀티버스에서는 신분세탁이 안되시구요, 다른 멀티버스에서 덜 지적이고 덜 차분한 캐릭터로 승부를 걸어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너의 퀴즈> 방에서 대활약을 펼치신 후에! ㅎㅎㅎ
Henry
그럼 세탁은 일단 접어두겠습니다. 대활약까지는 모르겠고, 중활약 정도는 되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
화제로 지정된 대화
박소해
@모임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그믐과 제가 정한 서평단 결과가 선정되어 아래에 공지합니다. (닉네임으로 공지)
무경, 이지유, Henry, 미스와플, 김영민, 파랑나비, 슈피갤, Marty, 열두 발자국
(그믐방 등록하신 분 중에서는 이렇게 9분이고요)
그믐방 아닌 제 sns에서 신청하신 한분이 있는데 그분이 아직 주소 연락처를 안주셔서 그걸 받고 공지할게요.
그분은 아직 그믐방에 참여해주지 않으셔서 참여여부를 확인해야 할 것 같아요. 그분이 만약에 그믐방에 참여해주지 않으시면 다른분으로 선정하려고 합니다.
댓글의 정성, 열정, 창의성 뿐만 아니라 그동안 그믐방에서 보여주신 참여도도 안배해서 선정했습니다. :-)
축하드립니다.
아쉽지만 서평단에 뽑히지 못한 분들은 종이책, 전자책 등으로 개별적으로 독서를 끝마쳐 주세요.
책이 도착하기 전까지는 다른 주제로 토론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김영민
감사합니다.^^
박소해
@김영민 작가님의 대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
파랑나비
@박소해 뽑아주셔서 감사드려요. 그믐에 참여하는 것
자체에 의미부여하는 미(스테리)/알/못/이지만,
친절한 박소해 작가님의 가이드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추미스 찐팬들과 여러 작가님들의
지적인 소통을 눈팅하며 배우고 있습니다.
박소해
@파랑나비 별 말씀을... ^^ 댓글의 정성과 열정으로 뽑아드렸는데요. 이번 <너의 퀴즈> 방도 잘 부탁드립니다.
이지유
으아 감사합니다! 열심히 재미있게 읽고 참석할게요!
열두발자국
오잉 시간에 쫓겨서 먼지가 되어 가는 중에 기분 좋은 소식을 받았네요 😂 감사합니다
박소해
@열두발자국 기뻐해주시니 저도 좋습니다. 대활약 기대할게요. :-)
Henry
고맙습니다. 열심히 해서 중활약(!) 정도는 해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책은 오늘 도착하려나 봅니다.
슈피겔
와 이럴수가! 선정해주셨다니 감개가 무량합니다~~~ 은혜 잊지 않고 적극적으로 열심히 참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