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바다의 문장들 / 여름 휴가지 바닷가에서 읽고 싶습니다
〈비치리딩 시리즈> 책 보내드립니다―신청 모임
D-29
루드비히
냥펀치
5. 부산-포구를 걷다. / 언젠가 나의 고향 부산이라는곳에 다시 갈날을 생각하며 여행 하듯이 읽어보고 싶은 책입니다 꼭 읽고 싶네요
흑건백건
4. 날아감에 대하여/ 비치리딩 시리즈 모두 읽고 싶은데 딱 하나만 선택하라면 그믐밤에 나는 비법을 책속에서 캐보려고 합니다
호랑
3. 플로깅 / 최근 부산 다대포 해변가를 처음 알게되었는데 지역 공동체에서 플로깅을 진행하는 것 또한 알게되었답니다. 시집으로 풀어낸 것은 어떨지 매우 궁금한 마음에 신청! 지난 주 일요일에 방문했던 다대포, 이번 주말에 다시 갑니다.
마루형
5. 부산_포구를 걷다
고향 부산의 바닷가의 향취를 이 책을 통해나마 느껴보고 싶습니다.
KarenJ
1. 먹구름이 바다를 삼킬 무렵 / 장르 소설을 좋아하는데, 부산 배경의 단편 장르소설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
또또
8. 라면 먹고 갈래요.
부산스러운 웹툰집 너무 기대되요 ^^
프로안경러
4. 날아감에 대하여 / 작가님(지은이)의 말이 괜시리 끌립니다. "그 중력으로부터 벗어나려고 하면 필연적으로 다른 중력에 가까워진다."
북맨
7. 바다의 문장들/ 더 넓고 더 시원한 삶을 위한 글이 어떤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요수리
1. 먹구름이 바다를 삼킬 무렵
모기약 펴놓고 매미 소리 곁들여 읽는 여름밤의 독서 시간 참 좋을 것 같아요
김소리
2. 부산 바다 커피
책에 소개된 카페에서 책 보며 커피 한 잔 하고 싶어요~
바람장미
5. 부산-포구를 걷다.. 책 소개에 있는 "강바닥 모래가 밀려와 쌀인 섬"을 내 안에 쌓이는 섬은 얼마나 밀리고 씻겨야 하는가란 질문에 무게감이 좋고.. 포구 열여덟곳의 세세한 시선은 부산을 더 사랑하게 만들 듯 하다..
파란기타
1번 먹구름이 바다를 삼실 무렵 / 이 소설을 읽으며 눈과 귀에익은 부산의 지리와 지명들을 읽으며 우리 주변에서 일어남직한 일들을 느껴보고 싶습니다.
-활동내용 : 제가받은 〈비치리딩 시리즈〉 중 1권을 읽으며 독서 메모와 감상을 그믐 사이트에서 나누고 북캉스 즐기기
맑음한때비
1. 먹구름이 바다를 삼킬 무렵 / 격렬하게 일에 몰입하고 있다가 잠시 두어 달 기한을 정하고 쉬고 있습니다. 제목이 어쩐지 지금 제 상황과도 맞아서 1번을 골라봤어요. 흥미진진한 이야기도 좋아하고 비자발적 휴가에 선물같은 책이 있으면 조금은 신이 날 듯도 합니다.
온유람
7. 바다의 문장들 1
하루하루 버티며 괜찮은 척 살아가는게 힘들어서,
아무 생각 없이 가볍게 읽고 싶어요.
소작
1. 먹구름이 바다를 삼킬 무렵 / 장르물을 좋아하는데다가 제가 좋아하는 작가님들이 쓰신 책이라 꼭꼭 읽어보고 싶어요 :)
오락가락
4. 날아감에 대하여/ 개인의 신변잡기를 통한 사고를 통해 저 자신의 간접적인 경험을 넓히고 싶습니다.
구름과달
6.우리들의 바다
각 작가님들은 어떤 바다를 어떻게 담아냈을까?
작가님들의 바다도 궁금하고, 이 책을보며
제가 그리게 될 바다가 궁금합니다.그림책이라고
하니 딸아이와 함께 보고싶습니다~^^
원북이
1. 먹구름이 바다를 삼킬 무렵을 받고 싶습니다! 최근에 한국 문단에서 SF소설 인기가 뜨거운데요. 부산의 SF는 어떨지 궁금합니다!
여름비
1. 먹구름이 바다를 삼킬 무렵 / 서울을 배경으로 쓴 소설들을 읽을 때면 미끄러진다는 느낌이 들 때가 많았습니다. 평생을 부산에서 산 사람으로, 소설을 미끄러짐 없이 온전히 이해하며 읽어보고 싶습니다.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