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라면 먹고 갈래요.
웹툰을 좋아하는데 초미니 웹툰과 꽁냥꽁냥이 궁금합니다.
〈비치리딩 시리즈> 책 보내드립니다―신청 모임
D-29
같이가요
대형팬더
6. 우리들의 바다
나의 바다에는 어떤 게 담겨 있을까요? 다른 이들의 바다를 몰래 훔쳐보는 재미를 느끼고 싶습니다.
한소람
1. 먹구름이 바다를 삼킬 무렵 / 고향인 부산을 떠나 타지에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주부입니다. 스릴러 소설을 읽고 즐기는 걸 넘어 직접 써보고 싶어 공부 중인데 좋은 책과 함께 의미있는 시간 보내고 싶어요!
Bookaddict
7. 바다의 문장들 / 부산에 있는 스타트업 분들과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어요. 광안리에 앉아서 같이 읽고 싶습니다!
슿
ㅇ
엽기부족
1번 먹구름이 바다를 삼킬 무렵
흥미로운 장르소설로 풀어나가는 부산을 어떻게 그려낼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무더운 여름을 탁트인 부산의 바다와 서늘한 세가지 작품으로 날려버리고 싶네요.
물티슈슈
4. 날아감에 대하여 / 이번 여름휴가 때 읽어보고 싶어요!
달강
7번 바다의 문장들/바다를 보며 느끼는 수만개의 숨소리 를 함께 듣고 싶어요
YuniK
4. 날아감에 대하여 / 취담과 잠꼬대 같은 뒤죽박죽 소실집이라니! 너무도 신선한 표현이라 확 끌리네요~ 내 고향 부산... 뒤죽박죽 추억을 이 책과 함께 ^^
오만근
5. 부산-포구를 걷다.
갈맷길을 걸으며 부산의 길에대한 애정이 커졌습니다. 공감할만한 이야기가 있을것 같아 읽고 싶습니다.
*비치리딩 컨셉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한때 바닷가 작은 이동식 서점을 상상해본적이 있습니다. 이제는 조금더 구체적으로 상상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푸르르기
1. 먹구름이 바다를 삼킬 무렵 / 색깔이 다른 도시는 그 도시를 살아본 사람만이 느낄 수 있습니다. 3분의 작가분들이 부산을 토대로 만든 단편집을 통해 또 다른 부산을 경험하고 싶습니다.
루드비히
7. 바다의 문장들 / 여름 휴가지 바닷가에서 읽고 싶습니다
냥펀치
5. 부산-포구를 걷다. / 언젠가 나의 고향 부산이라는곳에 다시 갈날을 생각하며 여행 하듯이 읽어보고 싶은 책입니다 꼭 읽고 싶네요
흑건백건
4. 날아감에 대하여/ 비치리딩 시리즈 모두 읽고 싶은데 딱 하나만 선택 하라면 그믐밤에 나는 비법을 책속에서 캐보려고 합니다
호랑
3. 플로깅 / 최근 부산 다대포 해변가를 처음 알게되었는데 지역 공동체에서 플로깅을 진행하는 것 또한 알게되었답니다. 시집으로 풀어낸 것은 어떨지 매우 궁금한 마음에 신청! 지난 주 일요일에 방문했던 다대포, 이번 주말에 다시 갑니다.
마루형
5. 부산_포구를 걷다
고향 부산의 바닷가의 향취를 이 책을 통해나마 느껴보고 싶습니다.
KarenJ
1. 먹구름이 바다를 삼킬 무렵 / 장르 소설을 좋아하는데, 부산 배경의 단편 장르소설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
또또
8. 라면 먹고 갈래요.
부산스러운 웹툰집 너무 기대되요 ^^
프로안경러
4. 날아감에 대하여 / 작가님(지은이)의 말이 괜시리 끌립니다. "그 중력으로부터 벗어나려고 하면 필연적으로 다른 중력에 가까워진다."
북맨
7. 바다의 문장들/ 더 넓고 더 시원한 삶을 위한 글이 어떤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