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법'이 정한 제1회 '도서관의 날'을 기념해 도서관 덕후들과 함께 도서관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도서관은 살아 있다> 독서 모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첫 '도서관의 날'을 기념하는 도서관 덕후들의 독서 모임
D-29
도서관여행자모임지기의 말
김새섬
'도서관의 날'을 찾아보니 4월 12일이네요. 그래서 모임을 12일에 시작하시는군요.
1회라는 것이 놀랍습니다. 여태 '도서관의 날'이 없었다니...
도서관여행자
@고쿠라29 그러게요. (도서관주간은 있었지만) '도서관의 날'은 올해 처음으로 기념한다고 해요. 독서 모임 참여 신청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만간 봬요!
고냥이
도서관의 날에는 마 을 도서관을 찾아야겠습니다
ㄱㅕㅇㅇㅣ
신청한 건 지난주?였는데 어제 책을 구비해두었습니다. 기대 되어요!
도서관여행자
@ㄱㅕㅇㅇㅣ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만간 뵐게요!
도서관여행자
@고냥이 네. 도서관의 날에는(날에도!) 도서관에 가야죠.
쭈ㅈ
동네 도서관을 적극 이용하는 사람입니다.^^ 7일간 진행되는 모임이네요. 반갑습니다.~
쭈ㅈ
앗, 저자님이시네요! 지금 <도서관은 살 아있다> 상호대차 신청했습니다.^^
도서관여행자
@쭈ㅈ 반갑습니다. 네. 제가 쓴 책입니다. ^^ 조만간 독서 모임에서 책수다 나눠요!
불량자전거
저는 우연히 이 책을 집어들어 읽었는데 너무 재밌었습니다. 우리나라 도서관 환경과는 다른 외국 도서관의 모습에 부러움도 느꼈구요. 모임이 기대됩니다. 도서관의 날 기념이라니 더 뜻깊네요.
도서관여행자
@불량자전거 님 반갑습니다. 제 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서관은 살아 있다> 독서 모임! 저도 무척 기대됩니다. 조만간 뵐게요.
쭈ㅈ
'사서가 부러워하는 도서관 이용자' 뭔지 조금은 알 것 같아요.^^ 도서관을 자주 다니면서 사서라는 직업에 약간의 로망도 갖긴 했지만, 현실은 만만치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리사김
도서관의 날! 너무나 친근하고 좋아요! 여태 책과 저작권의 날인 4.23만 기억하고 있었는데, 도서관의 날에깜짝 이벤트라도 해야겠어요!
도서관여행자
@쭈ㅈ 그래서 '사서 고생하는 사서'라고...ㅠ 사서들의 웃픈 농담도 있어요.
도서관여행자
@아리사김 네. 도서관의 날! 지금이라도 지정되어 다행입니다. 곧 독서 모임에서 뵈어요!
빛나는별
도서관데이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니 알려내야겠네요^^
그음
기대할께요
그음
저도무척기대됩니다
방랑자
도서관이 생활의 일부인 한 사람으로써 정말 재미있게 읽은 책입니다.
아리사김
오늘!! 바로바로 도서관의 날!! 제가 근무하는 도서관에서도 깜짝 이벤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나에게 도서관이란?' 각자가 생각하는 도서관과의 만남, 의미 등을 쪽지에 나누는 소소한 이벤트랍니다 ^^ 아울러 책도 읽기 시작했어요!! 7일간 어떤 식으로 독서모임에 참여하면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