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스럽지만 저도 서툴러서 뎃글을 잘 남기지는 못했는데요. 라이브 채팅으로나마 기현 작가님 뵐수 있어 기쁩니다!!
[북다/책 나눔] 정기현 『이웃집의 탐스러움』 함께 읽어요 (6/17 라이브 채팅)
D-29
치즈떡

정기현
안녕하세요 ~ ~ ~ 채팅 북토크 너무 신기하네요...

도림천
와 안녕하세요!~
츄파춥스
탐스러운 채팅 북토크 기대합니다~^^

익명의편집자
안녕하세요. '가장 가까운 타인, 이웃에게 보내는 '나'라는 책 한 권' 정기현 작가님의 《이웃집의 탐스러움》 라이브 채팅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사회를 맡은 북다의 편집자 이민희라고 합니다.
저와 작가님 둘 다 라이브 채팅은 처음이니 살짝 허둥지둥하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제가 준비한 질문을 다 드린 후에 독자분들 질문 시간을 드리려 해요. 리액션은 넘 환영이지만 굵직한 질문은 잠시 기다려주세요...!
먼저 인사 나누신 분들도 있지만 모두 함께 작가님과 함께 인사를 나눠보아요. (⸝⸝◜o◝⸝⸝)
Smf
안녕하세요~~ 채팅 북토크라니 기대가 됩니다ㅎㅎ

익명의편집자
안녕하세요 작가님! 퇴근 잘 하셨나요...

도림천
다들 퇴근하고 모이신 거군요 ㅎㅎㅎ
진절
안녕하세요ㅎㅎ
토마토사냥꾼
안녕하세요~ㅎㅎ
Smf
익명(x)의 편집자님도 잘 부탁드립니다ㅋㅋㅋ

익명의편집자
모두 식사는 하셨는지...

익명의편집자
ㅋㅋㅋㅋ 네 잘 부탁드립니다! =)

정기현
안녕하세요 ~ ~ ~ 너무 빨리 나타난 탓에 자꾸만 인사를 건네게 되는.. 네 편집자님.. 퇴근하고 씻고 고양이 밥 주고.. 자리에 앉았습니다아!

stella15
앗, 안녕하세요? 저도 라이브 채팅을 안지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실시간 채팅하면 되는 걸 줌미팅하고 같은 줄 알고 그동안 피해왔다죠. 제가 얼굴 드러내는 거 별로 안 좋아해서. ㅎㅎ
근데 기현 작가님 여자분이셨나요? 저는 당현 남자분인 줄 알았거든요. 작가외에 하시는 일이 또 있으신가 봐요. 무슨 일 하시는지 여쭤봐도 되겠습니까? 소설에는 무슨 문화기획쪽의 일을 하는 것처럼 나오던데. 지금 하시는 일과 소설 쓰는 일. 어떤 게 본캐신가요?

익명의편집자
오 스텔라님 안녕하세요~! 요 질문은 저희가 마련한 질문 끝나고 천천히 답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Smf
밥을 포기하고 잠깐 자다... 시간 맞춰 북토크 찾아왔습니다

익명의편집자
우앗 고영이들 밥까지 주시다니 부지런...! 저도 밥 먹고 자리에 앉았답니다

익명의편집자
아이고 ㅠㅠㅠ 식사 하면서 보셔 요!

익명의편집자
작가님 책 출간하시고 도서전 시기도 맞물려서 바쁘실 것 같아요. 요즘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얼마 전에 단양 다녀오신 것 봤는데 양봉 하러도 종종 가시는지 궁금해요.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