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은 사고, 사람은 읽는다' 는 모토를 가진 정우성독서클럽에서 7월엔 장강명을 읽습니다. 오랜 팬도 있고, 이름만 아는 사람도, 이름을 모르는 사람들도 있지만, 이번엔 우리 한번 모여서 이 사람을 읽어보십시다. 장강명. 1주엔 어떤 책을 샀는지, 살건지를 이야기해 보아요. 2주엔 인상적인 구절 이야기를 해 보시고요. 3주엔 장강명이 어떤 사람일거다 추측합니다. 4주엔. 아무튼.
(정우성독서클럽) 장강명을 읽다
D-29
구씨모임지기의 말
마담벤틀리
안녕하세요
구씨
독서클럽 회원 여러분, 6월 모임을 마치고, 7월 모임은 이렇게 해볼까 합니다.
책은 사고, 사람은 읽는다' 는 모토를 가진 정우성독서클럽에서 7월엔 장강명을 읽습니다. 오랜 팬도 있고, 이름만 아는 사람도, 이름을 모르는 사람들도 있지만, 이번엔 우리 한번 모여서 이 사람을 읽어보십시다. 장강명. 1주엔 어떤 책을 샀는지, 살건지를 이야기해 보아요. 2주엔 인상적인 구절 이야기를 해 보시고요. 3주엔 장강명이 어떤 사람일거다 추측합니다. 4주엔. 아무튼.
구씨
마담벤틀리님이 이방에서 장강명님의 가장 큰 팬일듯요
브라운필드
아니 누가 누군지 어찌 아시는지
구씨
브라운필드님도 찐한 팬이시고요 ㅎㅎㅎ
haha
ㅎㅎㅎ 사람을 읽는다, 멋지네요!
구씨
(갖고 계신책이나 방금전에 구입한 책)을 남겨주세요.
구씨
하하님은 왜 데이터가 없다고 나올까나요. ㅎㅎㅎ 저 하하님도 누군지 알것 같지만. ㅎㅎㅎ
구씨
하하님은 '장강명이라는 이름 자체가 브랜드' 라고 말하셨지만, 정작 책은 읽어본적 없다 라고 말하신 분일듯.
구씨
일단 저는 요즘 '책한번 써봅시다'를 읽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읽은 책 중 가장 좋았던 책은 '한국이 싫어서' 였고요. 사기만 하려고 했는데, 어쩌다 보니 읽고 있어요. '표백''댓글부대''책이 뭐라고''열광금지 에바로드'는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방을 개설한 김에 '산자들''5년만의 신혼여행''그뭄, 또는 당신이 세계를 기억하는 방식'을 주문했습니다.
구씨
@브라운필드 (딴소리) 모방범을 좋아하셧구나. ㅎㅎ 엄청 두꺼운데. 저도 좋아해요. 다신 못읽을 두께긴 하지만.
구씨
(공지) 사셧거나, 사고 싶은 책을 남겨주세요. 추천을 부탁하셔도 좋습니다.
돌쇠공주
이렇게 책을 많이 쓰셨는데 '한국이 싫어서' 이후 읽어본 게 없다니 제가 문학을 너무 등한시했나 싶어요. 뭐부터 볼지(살지) 연구 좀 하려고요.
구씨
@돌쇠공주 연구하신 결과 꼭 남겨주세요. 고민되시면 같이 상의하시고요. 돌쇠공주님도 책 몇권 쓰셨지만 책 한번 써봅시다는 사시는거 추천드림
HomoViatro
저도 초기작 위주로. '표백' '댓글부대' '책이 뭐라고' 갖고 있고 읽었습니다.
구씨
@HomoViatro 이번에도 구입하시고 남겨주세요!
록스
전 문학을 잘 안 읽어서 추천 부탁드려요
구씨
록스님에게 뭐가 좋을지 제가 연구해 볼게요. 나심 탈레브와 장강명 사이의 무엇
구씨
네이버에서 나심 탈레브와 장강명을 치니 나심 탈레브가 칭찬한 생각에 관한 생각을 '당선 합격 계급'에서 인용했다고 나오네요. 일단 당선 합격 계급을 사시고 혹시 생각에 대한 생각을 안읽으셨다면 같이 사보세요. @록스
구씨
http://m.yes24.com/Goods/Detail/60709208 당선, 합격, 계급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