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8일이었어요. 책을 구매한 날이요.
출간하자마자 신나게 사 놓고 12월이 되도록 시작하지 못한 책입니다.
최소한의 장치가 없으면 또 올해를 넘기고 말 것 같아 올해가 가기 전
꼭 시작하고 싶은 책입니다.
"알아가려는 노력이 축적될수록 이해하고 사랑할 수밖에 없어요."
평생의 탐구자 최재천 교수님의 공부방법을 같이 읽고 이야기하실 분을 찾습니다.
함께 끝까지 배워요!
*YES24 - 2022 올해의 책 선정*
[느슨하지만 확실한 성장을 위해 01] 《 최재천의 공부 》 함께 읽기
D-29
TEARY모임지기의 말
엘리스
저도 @TEARY 님처럼 장치를 하지 않으면 못읽을 것 같아서 신청했습니다. 열심히 그리고 잘 읽겠습니다 ~~
TEARY
@엘리스 멋지십니다 :) 차근차근 잘 읽어보아요!
TEARY
오늘부터 시작되는 <최재천의 공부> 책읽기 모임에 함께하신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9일 안에 다 읽을 수 있을까? 중도포기하면 어떡하지? 벌써 이런 고민을 하고 계시진 않죠?! 매일매일 들여다보며 함께 끝까지 잘 읽어낼 수 있도록 다독여보겠습니다 :)
읽으시다가 좋은 문장이나 자극을 주는 문장, 나누고 싶은 문장이 있다면 언제든지 나눠주세요! 그럼 모두 화이팅입니다!!
hongsul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지금 읽기 딱 좋지 않을까하는 마음에 구입한 책인데, 마침 그믐 모임이 있어 신청했습니다. 아직 서문만 읽어본 상태입니다만, 기대대로 송구영신에 어울리는 내용일지 궁금하네요!
바이올렛북
안녕하세요 ~ 유튜브에서 최재천 교수님 뵙고 호기심에 읽기 시작했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그런데 완독은 못하고 두번 다 2/3 지점까지 읽다가 흐지부지 되었어요. 이번에는 끝까지 읽고싶어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
쿠모리
저도 이 책을 산 지는 꽤 되었는데 아직 시 작을 못했네요! 12월이 다 가기 전까지 열심히 읽어보겠습니다!
TEARY
@hongsul 반갑습니다 홍설님! 서문을 넘어 차근차근 같이 읽어내보아요:)
TEARY
@바이올렛북 오! 여기 선배님이 계시네요! 올해 안에 꼭 3/3 채우는 것에 함께해요:)
TEARY
@jinaaa 저랑 동지시네요~!^_^ 한 챕터씩 잘 읽어내시길 응원해요:)
TEARY
저는 지금 공부의 뿌리 챕터 끝부분에 와있습니다. 교육에 대해 이렇게 다정하지만 날선 시선이 왜 이렇게 반가운걸까요? 공부 전에 교육에 대한 사회적인 개념을 훑는 느낌이라 좋은 것 같습니다 :) 다들 어디쯤 읽고계시나요~~??
엘리스
2부 공부의 시간까지 읽었습니다.
"저는 진짜 행복한 사람이예요. 나머지 열세 시간도 제가 하고 싶은 일을 찾아서 하고 있잖아요." (p105)
너무 부럽습니다 ~~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