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콘각인건가 ㅋㅋㅋ
[책증정] 조선판 다크 판타지 어떤데👀『암행』 정명섭 작가가 풀어주는 조선 괴담
D-29

조반니

블레이드
완벽한 각도인거죠.
밍묭
아재개그 실물 관람 가능이라니....

블레이드
마음껏 보실 수 있습니다.
이지유
오늘 짧은 시간에 많이 배우고 즐겁게 있다가 갑니다. 북토크에서 뵐게요. :)

블레이드
다음달에 뵙겠습니다만 웬지 더 빨리 만나겠네요. ㅎㅎ
이지유
하핫 ^^ 넵!

편지큐레이터
오늘 완전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많은 것을 알게 됐고, 작가님과 구독자분들과 다정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좋은 시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밍묭
지난 라이브채팅을 놓쳐서 아쉬웠는데 오늘 무사히 참여할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ㅎㅎ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블레이드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곧 뵙겠습니다.

쪽빛바다
오늘 늦었지만 섭며드는 시간 너무 좋았습니다! 작가님 2편 속히 써주시길 바래보아요!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블레이드
섭섭하게 해드리지 않아서 다행이네요.

블레이드
날씨가 오락가락하네요. 방심하지 마시고 외출할 때 옷 따뜻하게 챙겨입으세요.
밍묭
이제 또 추워진대요ㅜㅜ 작가님도 여러분도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이지유
작가님도 건강 유의하세요~.

텍스티
여러분 이제 9시가 넘어 공식 라이브 채팅 시간은 마무리 하겠습니다. 아쉽ㅜㅜ
『암행』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고 오늘 이 시간 진운과 어둠처럼, 명섭 작가님이 홀로 걸어가시지 않도록 곁에 계셔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텍스티가 소진주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평안한 밤 보내시기 바랍니다.
쉽지 않은 세상살이, 우리 모두의 '암행'을 응원합니다!!!

블레이드
덕분에 좋은 책으로, 좋은 독자님과 만날 수 있었습니다. 북토크때 많이 와주시고 그믐도 많이 사용해주세요.
밍묭
너무 너무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암행 후속편으로 다시 만났으면 좋겠어요 :)

쪽빛바다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텍스티 책들은 언제나 믿고 읽습니다.

김새섬
밖이 어둡고 추워요. 하지만 여기 계신 분들과 함께 이야기 하는 동안 내내 참 따뜻했습니다. (보일러 온도를 잘못 올렸나...ㅎㅎ) 진행하시느라 사회자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