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가님의 첫사랑이 궁금합니다! 미숙했던 모습들 중 기억나는 한가지를 알려주시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 백현진님에게 이 책 선물해주시면 참 좋아하실 것 같은데ㅎ 백현진님은 이 책의 존재를 아시는지 살짝 궁금합니다.
- 학교내 괴롭힘, 왕따등에 대한 불합리에 실제로 노트에 돌려적는걸 해보신 적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북다] 《어느 순간을 가리키자면(달달북다07)》 함께 읽어요! (1/23 라이브 채팅!)
D-29
물고기먹이
달콤한유자씨
- 작가님이 이번 작품의 소재를 결정하게 된 계기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동미와 석진이의 설정에 영향을 끼쳤던 인물이나 에피소드가 있는지도 궁금해요!
- 이번 작품을 읽으며 특히 명태준이란 인물에게서 인간에겐 다양한 면이 존재한다는 걸 느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용서할 수 없는 학교폭력의 가해자이지만, 할머니의 화분을 찾는 그의 모습에서 석진이가 말하는 것처럼 ‘대화의 가능성’을 넣어두셨다고 느꼈어요. 청소년의 학교 폭력에 대해 (제가 알아차리지 못한) 작가님의 의도나 생각이 더 있다면 알고 싶습니다!
Hereim
“ 소외받고 싶지는 않은데 그 마음을 드러내고 싶지는 않고, 아니 조금 뛰어나고 싶은데 전혀 뛰어나지 않고 나의 삶이 흘러가는 것 같은데 너무 같은 방식으로 흘러가는 게 몹시도 이상하여서 탈선의 욕망을 느끼지만 아주 겁이나고...... ”
『어느 순간을 가리키자면』 64-65, 예소연 지음
문장모음 보기
물고기먹이
작가님께서 엠피쓰시를 사용하시던 시대이셨을지는 모르겠지만!
요즘 즐겨듣는 플레이리스트가 궁금합니다!
꼬무신
다들 생각이 닮았네요 ㅎㅎㅎㅎ 저도 책을 보고 작가님의 첫사랑도 궁금했고 요즘 즐겨듣는 음악도 궁금했어요^^ 표지가 주는 풋풋함이 너무 좋았답니다^^
화제로 지정된 대화
북다
💘 곧 예소연 작가님과 함께하는 라이브 채팅이 시작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D
편집자향
안녕하세요. ‘미숙하지만 미완은 아닌 마음’ 로맨스x하이틴을 키워드로 한 달달북다의 일곱 번째 작품, 예소연 작가님의 <어느 순간을 가리키자면> 라이브 채팅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사회를 맡은 북다의 편집자 정수향이라고 합니다. 😊
편집자향
먼저 작가님과 함께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편집자향
안녕하세요. 작가님! 이렇게 채팅으로 인사드리니 감회가 새롭네요. ㅎㅎ 요즘 어떤 나날을 보내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물고기먹이
명태준을 주인공으로 하게 된다면 결말에 둘은 이어졌을까? 상상해보며 기다려봅니다!
편집자향
물고기먹이님 안녕하세요 😁
편집자향
(작가님이 잠깐 로그인 중이시라고 합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시길 호호...)
Hereim
편집자님 너무 귀여우셨...어요 ㅋㅋ
편집자향
ㅋㅋㅋㅋㅋㅋ저를 귀엽게 봐주시고 감사합니다
물고기먹이
앗 시작했네요! 편집자님 작가님 반갑습니다
푸린
작가님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집자향
푸린님 안녕하세요 !!
푸린
향 편집자님 오늘도 잘 부탁드립니다~!ㅎㅎ
은의책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편집자향
은의책님 안녕하세요 ㅎㅎ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