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누군가와 이야기 나누고 싶은' 대목이 유난히 많은 소설이지요. 그래서 2, 3주차에는 본격적으로 책 내용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눠 볼까 합니다. 다른 분들이 책을 모두 읽으실 때까지 조금만 기다려 볼까요. ^^ 부디 마지막 장까지 즐겁게 읽으시길 바랍니다.
[선착순 마감 완료] 이희영 작가와 함께 신간 장편소설 《테스터》 읽기
D-29
HBE
마틸32
안녕하세요~~책 잘 수령했습니다. 오늘에서야 책을 펼쳐봅니다. 표지에 양 쪽 서로 다른 캐릭터가 연상되는 소년의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다른 분들 글 보니 한 번 펼치면 끝까지 달릴 수밖에 없나봐요. 기대됩니다
소소
안녕하세요. 책 잘 수령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희영 작가님 책 중 저의 최애는 '페인트'이긴 합니다만, 이 책을 읽고 저의 최애에 어떤 변화가 있 을지 기대되네요.
nesta
책잘받았습니다 페인트소재의 신선한 충격으로 이희영작가님 팬이되었는데 테스터또한 너무기대됩니다
한결
책 잘 받았습니다. 기대되네요 :)
화제로 지정된 대화
스마일씨
안녕하세요. 책은 잘 받았습니다. 허블책은 일단 믿고 보고요. 이희영님 책은 테스터가 처음입니다. 여러분들의 댓글을 읽으니 책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졌습니다. 즐거운 독서가 되길 저도 여러분도 바랍니다. 😊
화제로 지정된 대화
HBE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책에 대한 질문을 드리려 해요. 책을 읽다 보면 궁금증과 감상을 나누고 싶어지실 거예요. 저 또한 보다 자세한 이야기를 독자 여러분과 얼른 나누고 싶지만, 스포일러를 피하기 위해 본격적인 질문은 2주차부터 드리려 해요. 그리고 마지막 3주차에는 이희영 선생님께 드리고 싶은 질문을 받고, 선생님께 직접 이야기를 듣는 시간으로 꾸려 보고자 합니다.
오늘은 가벼운 질문을 드리려 해요.
여러분은 이 책의 표지를 처음 보셨을 때 어땠나요? 책의 첫 인상을 나눠 주세요.
말라
서로 다른 세계에 살고 있는 한 소년을 떠올렸어요.
얼마전 읽은 다중우주 소설의 여파가 있네요^^
HBE
오, 한 명의 소년으로 읽으셨군요. 흥미롭습니다! 저도 멀티버스라고 하면 일단 관심이 가곤 하는데요.
메롱이
저는 색 반전으로 오드아이가된 일러스트보다도 조각조각 막대로 끊어져 모양을 갖춘 테스터의 타이포그라피가 먼저 눈에 들어왔어요.
HBE
메롱이님 눈여겨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윳빛 나는 펄박을 쓴 것인데 눈에 잘 띄었나 봐요! '터'아래에 홀로그램박이 한 겹 더 있는 터라 잘 나올지 표지 디자이너도, 저도 고민이 깊었는데 예상보다 잘 나온 듯해요. : ) 박에 대해서는 한 시간도 이야기할 수 있는데... 이만 줄이겠습니다. ㅎㅎ..
이들이
'나 그리고 또 하나의 나'로 보였습니다. 눈과 코는 동일하지만, 미묘하게 다른 입꼬리의 모양이 두 '나'가 전혀 다른 성격임을 보여주는 것 같았어요. 가상현실일지, 복제인간일지.. 테스터란 제목이 뜻하는 바는 무엇일지 궁금한 점이 많이 생겼습니다.
tt
(아직 책 읽기 전입니다ㅠㅠ) 표지의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어두운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반으로 나뉘어 다른 모습으로 표현된 소년은 이중적인 자아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검은 머리인 소년의 뒤에 공작새의 깃털이 자리하고 있는데 마치 지켜보는 눈 같습니다. 그리고 하얀 머리인 소년의 뒤에는 여러 종류의 약이 보이는데 책 소개를 보아 소년이 바이러스를 해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 같습니다!
멋쟁이마케터
오오 정말 예리한 분석인걸요?!!! 과연 해석과 내용이 어느 정도 일치할지! 얼른 함께 읽어봐요 !!! ㅎㅎ
홍개
처음 표지를 봤을때는 이 두 명의 아이로 이야기가 진행 되려나?(아닐수도, 맞을수도) 하는 생각이 들었고 이 후에는 ..얼른 책을 펴야 겠다는 생각만 들었네요
tt
저도 책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HBE
네, 재미있게 읽으시고 감상 나눠요. 책을 다 읽은 후에 이희영 작가님께 질문 주시면 3주차에 선생님께서 답변 달아주실 예정이랍니다.
사서고생
저도 책 잘 받고 지금 읽기 시작 했는데 이희영 작가님 신작 너무 기대됩니다.
HBE
잘 받으셨군요.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