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있는 책갈피가 있어서 책에 있는 책갈피는 아직 안뜯었어요 !
[책증정] 텍스티의 첫 코믹 추적 활극 『추리의 민족』 함께 읽어요🏍️
D-29
느티나무
강츄베베
책 잘 받았습니다😊
텍스티
그렇군요!! 저도 여러분께 질문 드리고 주변 독자분들께 물어보니, 제 주변에는 안 뜯는 분들이 더 많더라고요 ㅎㅎ
책갈피 사용 여부는 각기 달랐지만, 모두 책갈피를 좋아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
텍스티의 책을 사랑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물고기먹이
편지가게 글월때부터.....책갈피는 뜯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까워...어떻게 뜯어욧!ㅎㅎㅎㅎㅎㅎㅎ
텍스티
책갈피 아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 매번 책갈피 디자인도 신경써서 작업하고 있답니다!! :)
나중에 책갈피만 쭉 모아 놔도 넘 예쁠 것 같아요
화제로 지정된 대화
텍스티
한 주도 시작했고!!(사실 오늘 벌써 화요일이지만...ㅋㅋㅋ)
새로운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추리의 민족:범인은 여기요』는 배달 라이더가 주인공인 작품인데요.
저는 이 작품을 처음 봤을 때 박희종 작가님께서 주인공 직업 설정을 정말 잘 하셨다고 생각했어요!
콘텐츠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직업은 아닌데, 배달 라이더가 직업이기 때문에 풀어갈 수 있는 이야기가 참 많았거든요.
여러분도 종일이와 배달 라이더가 찰떡이라고 생각하며 읽고 계신가요?
어떻게 읽고 계신지 혹은 읽으셨는지 궁금하네요!!
또, 인상 깊게 본 작품 중에서 '배달 라이더'가 등장하는 작품이 있었다면 같이 이야기 나눠 봐도 좋을 것 같아요!
영화, 드라마, 소설, 게임, 연극, 뮤지컬 등 매체에 상관없이 이야기 나눠 주셔도 좋습니다~!!
박상민
미스터리 소설에서 배달 라이더는 흔치않은 직업이라 신선하게 다가왔네요 ㅎㅎ 라이더들끼리 도우면서 범인을 찾는 설정이라 찰떡이네요!
박희종
ㅎㅎㅎ 직업에서 온 아이디어가 다양한 스토리를 만들 수 있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직업에서 구상이 시작 된 거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
텍스티
맞아요!! 주인공이 '배달 라이더'를 가져서 속도감 넘치고 동네 구석구석 돌아다니는 액션 씬이 가능하겠다고 생각했는데, 그들끼리 서로 도와줄 수도 있더라고요!!! 초고 처 음 읽고 이거다! 싶었습니다 :)
박상민
네 ㅎㅎ 코믹 스릴러로 영화화하기 좋은 작품같아요!
강츄베베
배달 라이더는 아니지만 밤에 범죄자의 도주를 돕는 드라이버의 삶을 그린 영화 드라이버가 생각납니다.
그는 낮에는 차량정비와 자동차 스턴트맨으로 소위 차밖에 모르는 삶을 살아가는데 어느날 한 여자를 만나게 되면서 알 수 없는 호감이 생깁니다.
사실 평범한 삶을 살 수도 있었던 그이지만 사랑을 선택하게 되면서 자신을 희생해야하는 그 사랑이 무엇보다 소중하게 다가왔습니다.
드라이브낮에는 스턴트맨과 자동차 정비소 직원, 밤에는 범죄집단의 도주를 돕는 운전을 하는 드라이버. 이름조차 불리지 않는 무미건조한 그의 삶에 어느 날 아이린이 찾아왔다. 옆집에 사는 아이린과 교감하며 따스함을 느끼던 것도 잠시, 감옥에 가 있던 아이린의 남편이 돌아오며 모든 것은 원점으로 돌아간다. 하지만 감옥에서 진 빚 때문에 협박을 받자 그녀의 행복을 지키기 위해 갱단의 요구대로 전당포 터는 일에 협조하지만 함정에 빠지고, 위험에 노출된 아이린을 지키기 위한 드라이버의 폭주가 시작된다. 숨막히는 폭력과 치열한 사투를 벌이던 그는 서서히 자신의 숨겨져 있던 냉혹한 본성과 마주하게 되는데...
책장 바로가기
김새섬
오, 저도 <드라이브> 재밌게 봤어요. 이 감독님 기대했는데 다른 영화가 잘 안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강츄베베
이 감독님 영화가 대중성보다는 작품성에 맞춰 나오다보니 국내 상영이 되도 상영관도 적고 짧은 기간에 내려가더라고요.
박희종
좋은 감독들의 다양한 영화가 더 많이 걸리면 좋겠어요~ ㅠㅠ
느티나무
저는 영화 '특송'이 가장 생각나네요. 박소담님이랑 송새벽님이 주연이였던 영화인데요. 운전이 주를 이룬다는 점과 누군가를 구한다는 점에서 추민을 보신분들이라면 특송도 추천해요 !!
박희종
안녕하세요 박희종입니다 ~^^
이렇게 제 책으로 수다를 떠는 공간이 생긴것이 너무 반갑고 고맙네요~^^
부디 모두 재 미있게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박상민
반갑습니다 작가님~^^ 재밌게 읽고 있습니다 ㅎㅎ
박소해
반갑습니다.^^
박희종
반갑습니다 ~^^
느티나무
반갑습니다. 재미있게 읽고있어요 !!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