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 @빗물
제 제주 궨당이 우리 책이랑 빗물 작가님 <말해줍서> 칭찬한 내용입니다. 뿌듯!!!
[박소해의 장르살롱] 20. <고딕X호러X제주>로 혼저 옵서예
D-29
박소해
물오름달
👏👏👏👏👏
Kiara
큰일한 소해작가님 ☺👍👍👍
사마란
오오! 극찬이네요!
장맥주
'제주가 입체적으로 느껴지게 하는 소설집' 정말 맞는 말씀이네요. ^^
무경
빗물 작가님이 계시다면 여쭙고 싶은데요, 작 품에서 손의 이미지가 무척 강했거든요. 혹시라도 그 이미지를 어떻게 떠올리고 작품에 넣으셨는지 여쭤볼 수 있을까요?
Kiara
저도 손! 궁금했어요! 진짜 강렬 ㅎㄷㄷ 독모 분들한테 막. 이 장면 설명하면서 흥분을 ㅋㅋ
홍정기
악마 나오면 호러다
무경
ㅋㅋㅋㅋ 아니 아주 단순하게 우길 수 있군요!
박소해
ㅋㅋㅋㅋㅋ 그 그런가요;;
장맥주
끄덕끄덕.. (메모해야지)
빗물2
고딕호러를 다루기로 했을 때 절대악과의 대립이라는 구도에 초점을 맞추고 싶었어요. 겉으로 무결해보이는 여러 세력을 크리쳐화하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하얀 손을 생각했습니다~
무경
하얀 손이라서 더 인상적이었던 거 같아요! 사실 피 묻은 손 같은 이미지는 좀 본듯했는데, 하얀 손이라서 더더욱 이질적이고 신비롭고 기이한 느낌이...!
박소해
그런 의미에선 크리쳐 호러이기도 하군요!
박소해
소재의 보물섬입니다 ㅋㅋㅋ
빗물2
감사합니다ㅎㅎ
빗물2
소재는 많은 회의를 거치고 출판사에서 잘 취합해주셔서 다양하게 나올 수 있던 것 같아요
Henry
쭈루룩 단숨에 따라잡았습니다. 작가님들의 광폭대화를 따라잡다보니, 영화를 DVD로 출시할 때 감독, 배우, 스텝 등이 장면들 보면서 코멘트리 녹음하듯, 앤솔러지 소설도 그렇게 작가님들 모여서 대화한 내용을 부록이나 오디오북으로 내놓아도 재밌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박소해
흑 제작사 여러분 들으셨나요? 🤣
무경
사실 여기서 작가님들이 자기 작품 이야기도 하고 다른 작가님 작품도 까... 아니, 의견 주고받고 하는 시간이 되면 좋겠다 싶었어요. (계속 틈틈이 악마는 이간질을 노린다)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