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 ^^ 편히 말씀주세요.
[사계절출판사/책 증정] 이소영 작가 장편 소설 『슈퍼리그』를 편집자와 함께 읽어요!
D-29
리고래
지혜
작가님, 왜 천사였을까요?
리고래
아... 제가 왜 천사를 선택했느냐는 질문이실까요?
지혜
소설에서 이유가 언급되긴 하지만, 작가님의 입장에서요.
리고래
흠... 제가 늘 천사 이야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던 게 1번이고요.
지혜
네~
리고래
2번은, 저는 천사라면 거짓과 진실을 가리는 능력을 단번에 표현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을 했어요. 외적인 이유로는 아무래도 게임에서 천사를 많이 등장시키니 비틀어보고 싶기도 했고요. (아아, 충분한 대답이 되었을까요?)
슬슬
아앗 5분 지각입니다. 폰접 처음이라서 창을 한참 찾았어요. 작가님 안녕하세요!!
사계절편집자
독자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리고래
안녕하세요!
사계절출판사
슬슬 님, 어서 오세요!!
지혜
게임에서 천사가 많이 등장하는군요... 게임에 문외한이라 연결을 못했네요.
슬슬
넵 아앗 한창 이야기 중이셨군요. 천사! 저도 궁금했는데 들어오자마자 알게 되네요. 강츄베베 님이 추천해 주신 배경음악도 틀어두었습니다.(지각했으면서..!)
사계절편집자
지혜님 답변이 되셨을지요?! 그동안 독자님들이 4번의 미션을 하면서 <슈퍼리그>를 완독해주셨는데요! 작가님 혹시 기억에 남는 독자님들의 미션 활동이 있으셨나요?
리고래
음악 추천해주셨는데... 리그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사계절편집자
저는 신탁을 받을지 말지 하는 미션에서 의외로 반반의 결과가 나와 흥미로웠어요!
사계절편집자
오 맞아요. 저도 추천해주신 음악을 들으면서 책의 장면들을 읽으니 새롭게 다가오더라구요.
사계절편집자
작가님께서 4가지 미션 가운데 한 가지 미션에 대한 이야 기를 주신다고 해요! 몇 차 미션을 해보셨을까요?
리고래
신탁을 받게 될 거 같아요. (아무리 가상현실이라고 해도) 잔혹한 선택을 하는 건 쉽지 않을 테지만... 동시에 여긴 가상현실이구나, 하는 자기 안도? 자기 최면? 자기 합리화? 같은 걸 하지 않을까 싶어요. 제가 미래에 만주의 상황이라면, 절박하게 선화에 입사해서 인생을 바꿔 보고 싶을 거 같아서요. ㅠㅠ
깍두기 미션 :
이 책을 읽을 때 함께 들은 노래 -
자우림 <이틀 전에 죽은 그녀와의 채팅을>
영화는
빔 벤더스 <베를린 천사의 시>
추천합니다.
슬슬
베를린 천사의 시…!!!!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