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 제 응원이 괜찮았을까요... ㅎㅎㅎ(어색하군요)
[사계절출판사/책 증정] 이소영 작가 장편 소설 『슈퍼리그』를 편집자와 함께 읽어요!
D-29
리고래
슬슬
충분히 힘이 되셨으리라고 생각해요. 사실 작가님과 직접 채팅할 수 있는 책모임이라는 사실이 힘이 되실 테지요!
리고래
앗, 정말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활자
네
죽을 뻔 했어요. 작가님 책이랑 같이 퇴근했어요
읽으면서 퇴근했어요.
리고래
활자니임!!!! 감동입니다.
슬슬
우앗 퇴근길을 책과 함께! 저는 제가 만든 책을 읽는 분을 지하철에서 우연히 만나는 것이 꿈인데요!
지혜
리그라면, 응원이 필수겠네요.
리고래
지하철에서 읽기 힘드실텐데... 심지어 퇴근길에!!!
활자
시간 가는줄 몰랐어요. 사람들이 가방으로 막 때려도 모를정도로요.
슬슬
마케터님, 아까 지혜님 감동 댓글과 바로 이 댓글, sns에 카피로 쓰십시다
리고래
^_______________^ 감사합니다. (여기 이모티콘이 없어서 감정 표현에 제한적이라... 여튼, 너무 좋네요.)
화제로 지정된 대화
리고래
<슈퍼리그>를 읽기에 참여해주시는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 일상에서 벌어지는 리그들! 열렬히 응원합니다.
활자
열심히 읽고 있어요.
지혜
그믐의 매력이기도 하죠. 작가와의 소통
리고래
다들 보고 계신 건가요??
슬슬
네, 아마도 이 생소한 채팅 방식에 관람만 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ㅎㅎㅎ 다음 번에는 불쑥! 등장해 주세요. 저희가 반갑게 맞아 드릴게요
리고래
그믐 채팅... 처음엔 어색했는데, 하다 보니.... 은근 빠져듭니다. 네, 그럴게요.
슬슬
짧아서 아쉽지만 다음이 더 기대되는 오늘의 사전 모임 이렇게 마무리하려는데요. 앞으로 리그의 여러 관문을 함께 돌파하면서, 또 뵙도록 하겠습니다. '가방으로 때려도 모를 만큼' 재미있는 <슈퍼리그>를 끝까지 함께해 주셔요.
슬슬
모임지기님, 혹시 마치기 전의 공지말씀은 없으신가요?
사계절출판사
오늘 1차 미션을 미리 공지해 드렸는데요!! 11월 4일까지 완료해 주시면 됩니다.^^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