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님의 출간 예정 책들이 한 권 한 권 늘어갈 때마다 정말 기쁩니다. 출간 예정일이 지켜지지 않는 경우가 많다니, 차분히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명동에 있는 프린스호텔에 작가의 방이 있다는 건 처음 알았습니다. 무려 10년이나 되었다는 것도요! 작가님의 '체크인'은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다른 분들의 단편에도 이 동네가 담겼으면, 하고 바라게 되고요. 오늘도 점심 시간에 열심히 걷다 왔는데, 요즘 날이 좋아 이 근처를 산책하는 게 정말 즐겁습니다.
[📕수북탐독] 5. 나의 골드스타 전화기⭐수림문학상 수상작 함께 읽어요
D-29
연해
GoHo
아.. 스푼이 유명한 그거네요.. ㅎ
장맥주
저 그 스푼도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그 스푼으로 저 브랜드 맥주 병을 딴 적이 없네요.
제 이름이 새겨진 스푼 막 받았을 때 트레바리에 가서 자랑했거든요. 이걸로 병뚜껑 따면 소리 엄청 크게 난다고.
그런데 뒤풀이할 때 병맥주 시켜서 따 봤는데 소리 안 나더라고요. 테라 병에 딱 맞게 제작한 거라고 나중에 설명 들었어요. 그렇게 트레바리에서 개망신을 당한 기억이 아주 생생합니다. ㅎㅎㅎ
임지훈
안녕하세요 이번 모임에 함께하게 된 평론하는 임지훈입니다. 저는 학부때부터 여러 과의 조교를 도맡아하고, 대학원에서도 조교를 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이 소설이 매우 리얼리즘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많은 분들과 이야기 나눌 수 있기를 희망해봅니다!
장맥주
임지훈 평론가님,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
망나니누나
여기서 이렇게...ㅎㅎ
김혜나
두분 모두 반갑습니다 ㅎㅎㅎ
장맥주
오우, 두 분이 아는 사이이신 건가요? 모두 잘 부탁드립니다. ^^
김혜나
임지훈 선생님의 경험이 더해진 풍성한 북클럽을 기대해봅니다~고맙습니다^^
새벽서가
평론가님, 반갑습니다!
김의경
방이 열렸네요. 나의 골드스타 전화기.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소설가의 꿈을 키우는 여성의 이야기.. 남의 이야기 같지 않아서 공감하며 읽었습니다. 기대됩니다^^
김혜나
고맙습니다 작가님~
아린
안녕하세요
같이 읽고 싶어서 신청합니다 ~ =
장맥주
환영합니다~. 할 얘기 엄청 많아지는 소설입니다. ^^
김혜나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읽고 많은 이야기 들려주세요^^
라아비현
일단저도 살포시 신청합니다..
장맥주
라아비현님, 두 팔 벌려 격하게 환영합니다!
김혜나
고맙습니다^^ 다양한 이야기 함께 나누어요~
장맥주
참고로 이 책을 전자책으로 읽으시려는 분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리디북스 전자책을 내려받았는데 문서 파일을 그대로 PDF로 만든 것이었습니다. 읽기 매우 힘들고, 이렇게 무성의하게 전자책을 만들어도 되나 싶을 정도였어요. 서점이 아니라 출판사가 올린 형태일 테니 다른 서점 전자책도 다르지 않을 것 같습니다.
siouxsie
그래요? 저 리디 전자책인데....그럼 종이책으로....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