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에서도 기꺼이 참여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많은 이야기 나눌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수북탐독] 5. 나의 골드스타 전화기⭐수림문학상 수상작 함께 읽어요
D-29
김혜나
장맥주
감사합니다, 작가님. 그리고 환영합니다. 나의 골드스타 전화기가 로밍도 되네요. ^^
여랑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 로밍이라니 빵 터졌네요 ㅋㅋㅋ
장맥주
빵 터지셨다니 다행입니다. 저번에 어떤 다른 독서모임에서 아재 개그 날렸다가 다들 경악하시는 바람에 슬펐는데... ^^ (불혹은 불면 혹! 하고 날아가니까 불혹이다 뭐 그런 개그였습니다. 아재답게 다시 한번 날립니다. ㅎㅎㅎ)
김하율
오,작가님을 여기서 뵈니까 반갑네요^^ 잘 지내시죠?
여랑
작가님💕 넘 반가워요. 저는 잘 지내고 있답니다. 다른 레지던스 프로그램으로 스페인에 와 있어요. 한국에서 한 번 뵈어야 하는데 어쩌다보니 온라인에서만 뵙네요.
김하율
스페인이요! 와우. 거기서도 바쁘시겠어요. 국내에서도 한번 만나 요^^
여랑
작년보다는 아주 느긋하게 보내고 있어요. 바쁜게 좋은데 말이죠. 귀국하면 제가 연락드릴게요!
망나니누나
<속도의 안내자> 이후로 오랜만에 신청해 봅니다~
최영장군
수북클럽 <나의 골드스타 전화기>편 신청합니다~ 책은 가지고 있습니다!!
김혜나
감사합니다!
바나나
신청합니다. 이번책도 기대됩니다.
김혜나
고맙고 반갑습니다 바나나님!
유안
안녕하세요!! 얼른 들어왔습니다. 조용히 재밌게 듣겠습니다!
김혜나
우와 고맙습니다~~
조영주
참여 신청 완료했습니다!
김혜나
역시! 고맙습니다 작가님^^
김혜나
그동안 <나의 골드스타 전화기>로 독자님들과 만나거나 소통하는 자리를 가져본 적이 없어서, 이번 독서모임은 정말 뜻깊게 다가옵니다. 다들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고, 그믐에서도 즐거운 대화 나눠주시길 바랍니다~!
물고기먹이
오늘 맛보기로 좀 읽어볼까? 하고 점심시간때 읽었는데 옛날 맥도날드에서 알바했던 기억 새록새록 떠오르면서 엄청 술술 읽혔습니다. 콜센터의 다른 작품같은 느낌도 들면서 앞으로의 내용이 넘넘 기대되는 작품이네요!
저는 오늘부터 근무였지만ㅎㅎㅎ 내일부터 다들 일상으로 되찾아가시는 분들도 휴무 더 붙여서 쉬시는 분들도 모두 모두 홧팅입니다!!
김혜나
그러고 보니 콜센터와 골드스타 전화기 그리고 다음 달에 수북탐독 진행할 장강명 작가님의 작품 <열광금지 에바로드>까지 모두 20대 청춘의 이야기를 담은 소설이네요! 앞으로도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