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마란 네 :) 집에서 쉬니까 좋습니다.
모든 분들, 남은 연휴 잘 쉬세요.
[박소해의 장르살롱] 17. 우아하고 독특한 사마란 월드
D-29
파랑나비
사마란
벌써 오늘이 마지막 연휴라니요....ㅠㅠ 이게 진짜일리 없어어엉~~~
박소해
흑 출근하는 분들은... ㅠ
화제로 지정된 대화
박소해
@모임
이번 추석, 가족 여행 외엔 음식 장만 1도 안 했는데 왤케 피곤한지... ㅎㅎㅎ 아, 어제 아침 1끼를 거하게 차려먹긴 했었죠... 오늘 남편이 허락해줘서(허락인 걸까요? 내쫓긴 걸까요? ㅎㅎㅎ) 저녁에 작업실로 탈출(?)했는데 운전하는 내내 얼마나 행복한지 콧노래가 절로 나오지 뭡니까. 역시 주부작가는 작업실에서 제일 햄볶아요~~ 허나, 작업실에서 일보다는 딴짓을 더 많이 했다는 슬픈 소식을 아울러 전합니다 ㅎㅎ 여러분 넷플릭스 ‘흑백 요리사’ 너무 재밌었어요. 5화 공개까지 어떻게 기달리죠!
다른 분들은 추석 당일 어떻게 지내셨나요?
여랑
저는 마침 해외에 있어서 명절과 거리가 먼 일상을 보냈어요. 개이득이라는 표현을 쓰고 싶지만 눌러보는…(이미 썼잖아)
사마란
완전 개이득 인정합니다 ㅎㅎㅎㅎ
박소해
여랑님은 언젠가 한번 대면으로도 꼭 봬요~~^^
여랑
꼭이요 작가님 :)
박소해
;-)
망나니누나
연휴 마지막 날을 부정하며 <고독한 미식가> 연속방송을 멍 때리며 보고 있어요ㅋㅋ 내일은 출근이라니ㅜㅜ
그래도 10월 징검다리 연휴가 기다리고 있어서 조금이나마 위로가!
박소해
ㅠㅠ 10월이여 어서 오라??!!
siouxsie
그래서 9월하고 10월이 즐거워요. 근데...마의 11월;;
개인적으로 11월 별로 안 좋아해요. 추석이 아무리 늦어져도 11월까지 가는 적도 없고...초비수기라 여행을 가고 싶어도 11월은 우기인 지역이 많거나 춥더라고요.
망나니누나
직장인들은 아껴두었던 연차를 꺼내 쓸 타이밍입니다...
박소해
11월... 동의합니다. 1년 중 가장 스산한 달이죠. 12월은 크리스마스가 있어서 그런가, 훈훈한 느낌이고요. :-)
모스바나
집에서 한없이 뒹굴뒹굴... 밥 해먹고 책 좀 읽다 자고 책 좀 읽다 자고... 행복한 연휴였습니다.
박소해
잘하셨어요! 충전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사마란
모두들 연휴 잘 보내신 거 같습니다! 짬짬이 챠밍 미용실도 잊지 말아주세용!! ㅎㅎ
예스마담
옛날 동네에 챠밍 미용실 실제로 있었어요. 아마도 동네마다 있었을걸요..전 리뷰 올린거 다시 읽어 봤어요. 책이 어디 숨었는지 찾기가..책장이 아니라 거의 책탑으로 꽉꽉 포개 놓다보니까..죄송합니다..
사마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