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하 ;;; 대 대천사는 무신 ㄷㄷ 악당이고싶습니다...
[책수다] 아무 이야기나 떠들어요.
D-29
조영주
라아비현
중쇄를 찍자 드디어 빌렸네요 읽을 책이 밀리다 보니 이제야... ㅎㅎ
조영주
오!! 취향에 맞으심 좋것심다!!
siouxsie
저 지금 13권 읽는 중!! 아주 느리지만, 꾸준히 읽고 있어요~인생의 단비라서 빨리 읽고 싶지 않은 마음도 있어서요!
조영주
마감에 허덕이는 가운데 책이 또 와서 인증샷을 올려 봅니다. 하지현 선생님 신간입니다. 요즘 일에 치여서 -_-;;; 자고 일어나면 일하고 먹고 스트레스 받은 거 미드 보며 게임 돌리며 푼 후 다시 자고... 무한 쳇바퀴 중인데요, 이런 제게 딱 어울리는 책 같습니다. 쿨럭.
꾸준히, 오래, 지치지 않고 - 일에 먹히지 않고 나를 지키는 마음의 태도에 대하여30년 넘게 환자들의 고민을 듣고 그 무게를 함께 나눠온 하지현 작가는 이러한 문제의식을 바탕으로 이 책에서 일하면서 상처 입은 많은 사람들을 위해 스스로를 지키며 일하는 마음의 태도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정신과 의사이자 직장인, 작가로서 오랫동안 일해오면서 깨달은 자신의 경험과 통찰을 담아내고 있다.
책장 바로가기
siouxsie
지금 하는 사무일도 제 일이긴 한데, 원래 가르치는 일이 제 본업이라 언젠가 꼭 돌아가고 싶습니다. 그런데....이거 시작하면 그야말로 일에 먹히는 삶이 됩니다. 허나 아주 좋아하는 일이라 육체적으로는 힘든데 정신이 충만해져요.
일 한참 할 땐 하루에 책 10쪽 정도 읽었던 거 같아요. 너무 읽고 싶어서 손에 들었다가 그대로 책에 얼굴을 가격 당하고 잠드는...
그래서 지금 일이 너무 하고 싶지만, 안 하고 싶은 마음도 강렬합니다.
조영주
와... 선생님이셨군요. 대단하십니다.
저는 요즘은 마감의, 마감에 의한, 마감을 위한 삶을 살고 있는 듯합니다... ㅎㅎ
좋은 결과를 위한 도약의 발걸음이라고 생각하려고요... ... (인류 도약의 어쩌구저쩌구가 떠올라서... ...)
화제로 지정된 대화
조영주
흑흑 죄송합니다 신청기간 종료...
@모임 차무진 작가님 신간 서평단 모집 글이 떠서 공유합니다. ^^ 이번엔 sf입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xKNkEn-q1ryIj8mRxIrOJzMiU3JDaODg9-PRAMcFp03oIog/viewform
라아비현
신청기간 끝난거 같은데요.... ........ 23일까지입니다만....
조영주
아니 이런... 오늘 발견해서 올렸는데... ...
김새섬
ㅋㅋㅋ 작가님도 뒷북. 저도 <어둠의 심장> 방에서 뒷북을 울렸습니다.
조영주
이거 혹시 바이러스인가요...? 뒷북 바이러스...??
김새섬
그런가봐요. 라아비현님은 뒷북 바이러스 백신.
김새섬
라아비현님 정말 꼼꼼하고 책 소식도 빠르시고 멋지심.
siouxsie
저는 책 구입하고 다음에 뵐 때 영광의 사인만 받는 걸로....으흑
서평은 너모나 어려운 것~
열심히 사시는 작가님 글만 봐도 제가 힘이 뿜뿜 나요!
전 안 가르친지 넘 오래 돼서 다시 배워야 할 듯요 ㅎㅎ
장맥주
구매했습니다! ^^
siouxsie
배경은 이불인가요? 저도 이불 배경으로 책사진 좀 찍어 봐서 압니다.
저도 구매하러 갑니다!! 슝~~
장맥주
ㅋㅋㅋㅋ 네, 제 침대 이불입니다! (각방 쓰는 부부)
김하율
저도 각방 씁니다(모름지기 부부란 각방 ㅎㅎ) 제 방 이불은 지브라 무늬예요ㅋㅋㅋ 화려하죠. 저도 언제 배경으로 한번 찍어야 겠습니다.
장맥주
"각방 예찬"이라는 책도 있더라고요. 그런데 앞부분 읽다가 '난 이미 각방 쓰는데' 하는 생각이 들어서 그냥 접었습니다. ^^
각방 예찬 - 차마 말하지 못했던 부부 침대에 관하여‘혼자’와 ‘함께’ 사이에서 고민하는 150여 커플(부부)의 목소리를 유머러스하면서도 진솔하게 담아냈다. 화제로 좀처럼 꺼내는 않는 ‘침대’를 소재로 삼았다는 점에서 신선하다. 저자 장클로드 카우프만은 30년 넘게 부부관계를 연구해 온 ‘부부관계 전문가’다.
책장 바로가기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