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츠지무라 미즈키 사인 옆에 그려져 있는 건 호...혹시 그믐달 아닌가요? 일본어는 모르지만 저건 분명 그믐달인데, 소오름!
[책증정] 츠지무라 미즈키의 <이 여름에 별을 보다>와 함께 진짜 별을 만나 보아요.
D-29
김새섬
버터씨
앗!! (저도 방금 소오름) 사인 옆에 찍힌 저것은 츠선생님의 ‘도장’입니다! 츠지무라 미즈키의 ‘키’가 ‘달’이어서 이미 오래전에 도장에 그믐달을 장착하신 것으로 보입니다. 🌘 세상에!
김새섬
오마이갓! 그렇군요. 일본어는 까막눈이라 읽을 수 있는 글자가 '월'밖에 없는데 '월'이 '키'인가 보네요. 이거슨 운명!
버터씨
네!!! 월 = 키 = 🌘 입니당!
홍정기
거울속외딴성이 작가의 최고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그런 감동을 또 한 번 느껴보고 싶군요.
조영주
ㅎㅎㅎ <거울 속 외딴성>괴는 좀 많이 달라서요, 잔잔합니다. 취향에 맞으실지 흐흐.
힐로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조영주
반갑습니다!!
해몽
작가님 덕분에 신청했습니다. 김해숙입니다^^
조영주
앗, 반갑습니다!
은은
츠지무라 미즈키 책을 아직 접한 적 없는 것 같습니다. 밀리에는 작가님의 거울 속 외딴 성과 다 른 몇 권이 있는데 이 책은 없네요. 당첨 기원하지만 ㅎㅎ 어찌됐든 모임에 잘 참여해보고 싶습니다!
조영주
반갑습니다!
Kiara
[거울속 외딴성]은 영화로만 봤는데도 전개가 넘 좋았어요. 나도 모르게 막 울고있었.. ㅠㅠ 책도 궁금한데 아직 읽어보진 못했고요 ㅠㅠ <이 여름에 별을 보다>에서도 이어지는 느낌이 있다고하니 전개도 문체도 궁금하고요. 천문대라니! 별이라니!! 두근두근
조영주
아하, 그러셨군요! 영화 참 좋았죠. 이 책을 보시며 츠지무라 미즈키의 그윽함에 함 빠져보시길요! 천문대와 별 두근두근!
장맥주
여기서 영화라 함은 곧 애니메이션 말씀하시는 거죠? 넷플릭스에 있는...? 실사 영화 가 또 있는 건 아니죠?
조영주
네,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2장을 읽고 계시다면 이제 눈치채셨겠죠? 매 장의 챕터 속지가 매 장의 주요 내용입니다. 후후.
장맥주
헛. 몰랐습니다. 그러고 보니 그렇네요!
Kiara
1장 속지 보고 내용 읽으면서 오, 이런 내용이구나~~ 하면서 다시 넘겨 봤었더랬죠 ㅎㅎ 이런 디테일 넘 좋아요 ><
장맥주
저는 "거울 속 외딴 성"이라는 제목 자체를 처음 들어봤거든요. 책, 만화, 애니메이션까지 대히트를 한 작품인가 보네요. 꼭 보겠습니다.
거울 속 외딴 성출간 직후,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며 주목받았던 이 소설은 2018 서점대상 2위 작품과 무려 300점 이상의 압도적인 차이로 1위를 거머쥐었고, 서점대상 수상작 중 역대 최고 점수를 갱신했다. 발표 직후 아마존재팬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며 지금까지도 베스트셀러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거울 속 외딴 성학교에서도 집에서도 마음 둘 곳 없이 외로운 시간을 보내던 ‘코코로’. 어느 날, 방 안의 거울이 갑자기 빛나기 시작하고, ‘코코로’는 홀린 듯 거울 속으로 빨려 들어가게 되는데… 거울 속 세상은 바다 위에 떠있는 신비로운 성이었고, 그곳에서 처음 보는 여섯 명의 친구들과 늑대 가면을 쓴 정체불명의 소녀 ‘늑대님’을 만나게 된다. “성에 숨겨진 열쇠를 찾으면, 원하는 소원을 한 가지 들어주지” 열쇠를 찾으며 조금씩 가까워진 ‘코코로’와 친구들은 뭔가 수상한 점을 하나씩 발견하게 되는데… 모든 수수께끼가 풀리는 순간 상상을 초월하는 기적이 펼쳐진다!
거울 속 외딴 성 1학교에서 괴롭 힘을 당하고 방에만 틀어박혀 있던 안자이 코코로. 어느 날, 코코로의 눈앞에서 갑자기 거울이 빛나기 시작했다. 빛나는 거울을 빠져나가자, 그 앞에는 신기한 성이 있었다. 성의 안내자인 ‘늑대님’은 ‘어떤 소원 이든 이루어 주는 방’의 열쇠를 찾으라고 말하는데.
책장 바로가기
Kiara
저도 우연히 알게 되어 영화를 먼저 보았는데요, 소설 속 문장들이 궁금하단 생각이 들었지만 읽지는 못했고 그럼에도 5권짜리 만화가 참 탐나요 ㅋㅋ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