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모임 마지막 날입니다! 7월 내내 함께했던 '과학과 문화의 연결고리 찾기' 여정, 즐거우셨나요?😁 독자 여러분의 말씀을 들으며 과학적 사고와 창의성, 그리고 미래의 의미를 책의 내용과 연결하여 생각해 볼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말씀하지 못한 질문과 생각, 그리고 전반적인 감상과 모임 참여 소감까지 오늘까지 꼭 말씀해 주세요!
[도서 증정]《미래는 생성되지 않는다》 저자, 편집자와 함께 읽어요!
D-29
화제로 지정된 대화
동아시아
밍묭
벌써 모임 마지막 날이라니 시간이 참 빨리 가는 것 같아요ㅠㅠ 저는 과학과는 거리가 먼 사람이었어서 모임 초반에는 호기심 반 걱정 반이었는데, 과학과 예술 사이의 흥미로운 접점도 많이 알아가고 의미있는 의견들도 많이 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유의미한 독서를 위해 힘써주신 @동아시아 님 감사합니다 :)
박주용
감사드립니다. 저와 다른 곳에서 오신 분들과 대화하며 경험을 나누고 생각을 맞춰가는 시간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라아비현
저도 시간이 빨리 가는거 같아요 즐거웠습니다
박주용
감사드립니다. 부끄러운 졸문이지만 즐겨주셨다니 정말로 기쁩니다.
박주용
힘써주신 모든 일에 감사드립니다!
메롱이
모임지기 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동아시아 출판사가 궁금해서 엑스(구 트위터)를 방문했었는데 업데이트가 없더라고요. 언제 시간 되실 때 업데이트해주세요.
GoHo
미래의 삶은 과학기술에 더 많이 의존하겠지만 그로 인해 헛헛해진 마음을 어쩌면 과학예술이 보듬어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해보았습니다.
AI의 데이터 조합 능력 vs 인간의 창의력
이제는 동행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하기에 악의 평범성이 아닌 선의 일상성을 기대해 봅니다.
좋은 책과 좋은 말씀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무더위에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윈도우
벌써 마지막날이군요. 교수님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해가 훨씬 더 풍부해졌습니다. 모임지기님도 애 많이 쓰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