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시와 문학평론을 쓰는 송승환입니다. 반갑습니다! 함께 책 읽는 것이 매력적이어서 저도, 그믐, 모임지기가 되었습니다. 부족한 점 많겠지만. 여러분의 도움과 적극적인 참여로 즐거운 순간들을 발명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번에 는 황현산 선생님의 번역으로 샤를 보들레르의 산문시집 『파리의 우울』(문학동네) 읽기를 시작합니다. 앞서 보들레르의 『악의 꽃』을 읽으신 분 뿐만 아니라 처음 보들레르를 접하는 분들도 함께 참여하시면 더 좋겠습니다! 총 50편의 산문시. 두 번에 나눠 읽겠습니다. 이번 시즌 1은 25번 시까지. 입니다. 시 추천, 그 시의 느낌, 궁금한 점을 자유롭게 올리시고 덧글도 서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저도 올리면서 소통하겠습니다. 저의 인사글에 댓글로, 서로 반갑게 인사하고 가능하신 분은 간단한 자기소개^^;;도 해주시면 더 친근한 공간이 될 듯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송승환 드림.
보들레르 산문 시집 <파리의 우울> 읽기 1
D-29
송승환모임지기의 말
숨쉬는초록
모임 열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스타카토
안녕하세요
시와 음악 꽃을 좋아하는
67세 블로거 via7731 주인
실비아 입니다
ICE9
앗 모임 열어주신줄 몰랐네요.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숨쉬는초록 님도 반갑습니다! <파리의 우울>은 글자가 좀 작네요@@ ^^
무위리
반갑습니다. 프랑스 시가 궁금해서 들어왔습니다. 좋은 모임 기대합니다.
송승환
모든 분들! 반갑고 환영합니다!^^
늦깎이
모임 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어려운 보들레를 읽어내고 있습니다.
늦깎이
다시 뵙게 된 선생님들 반갑습니다.
숨쉬는초록
@늦깎이 님, 새로 오신 분들 모두 반갑습니다.^^
2슬
저도 읽고있습니다. 기대됩니다
소소한날
보들레르에 대해 알고 싶어서 들어왔습니다. 모임 감사합니다.
아흐레
반갑습니다. 시를 안 읽은지 꽤 오래되었네요.보들레르 시를 시작으로 프랑스어로 번역된 시들도 읽어나가고 싶어요.
라비
안녕하세요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