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북강녕 완전 멋집니다 :)
고전 is BACK! 고전 안내자 키두니스트의 2년 만의 신작 출간(6월중순) 대기실!
D-29
하정or썸머
noxy
뜬금없이 든 생각인데요.
yes24에서는 소설 or 작가들에게서 영감을 얻은 향수를,
알라딘에서는 작품과 관련된 굿즈(ex. 우산, 커피잔)들을
내놓더라고요.
이 책도 그런 굿즈가 생기면 재미있을 거 같아요......
+) 해당 열정편에서 가장 인상적인 등장인물은
뤼펭이었던 거 같아요.
똑같은 도둑이어도 장발장은 생존이라는,
홍길동은 '절대 다수의 평안과 안전'이라는
명분이라도 있었지
그 어떤 생각도, 명분도 없이 그런 짓을 하는 놈은
뤼펭이 유일무이했던 거 같아서 인상깊었어요
하정or썸머
@noxy 하 하, 뤼팽! 저도 이번에 편집하며... 와... 역대급 캐릭터다!라고 생각했어요. 생각도 명분도 없는데, 미워하긴 어렵고... 아무래도 잘생긴 덕일까요 ㅎㅎㅎ
굿즈, 아이디어 마구 주세요 :)
하정or썸머
@noxy 문득, 이번 열정편에서 가장 마음 가는 인물은 누굴까... 생각해봤는데요. <웃는 남자>에서 어린 그웬플렌을 거둬준 우르수스! :) 자칭 '인간 혐오자'라서 하면서 하는 행동이 정말... 웃기고 애틋했어요 :)
리틀우드
향수(쥐스킨트)의 굿즈: 진짜 향수
하정or썸머
@리틀우드 어떤 향일지 엄청 궁금하네요 ㅎㅎ 그르누이가 최후로 자신에게 쏟아부었던 그 향이라면? :)
리틀우드
큰일날 말씀입니다 ㅋㅋㅋ
[긴급속보]금일 오전 XX의 어느 한 가게에서 파는 향수를 뿌린 사람을 갖기 위해 X명의 사람들이...(후략)
하정or썸머
@리틀우드 ㅎㅎㅎㅎㅎ 군중이 흩어지고 난 후, 누군가는 흔적도 없이 사라져있겠지...요? ㅎㄷㄷ
닭큐멘터리
안녕하세요!☺️
하정or썸머
@닭큐멘터리 닭작가님, 어서 오세요 :) 제주도 친구들과 ~~
하정or썸머
지류 굿즈로, <지옥의 고전 빙고판>을 구상하고 있어요. 키두니스트 작가가 리뷰한 고전들을 모두 모아놓은 빙고판 ㅎㅎ 완독한 고전을 표시해가며 빙고를 만드는 '즐거운' 놀이랄까요오~ 이번에 서울국제도서전에서 선보일 생각입니다 ㅎㅎ
하정or썸머
왜 '지옥'이 붙는지는 현장에서 확인 ㅎㅎㅎ
구슬
안녕하세요! :):)
하정or썸머
@구슬 어서와요 구슬작가님 :) 읽은 책에 대하여, 또는 읽지 않았지만 궁금한 책에 대해 이야기 나눠요!
김호랑
사람이란 무엇인가를 사랑하지 않고서는 못 배기는 법이다.
『제인 에어 1』 제인 에어1,p.48, 샬럿 브론테 지음, 유종호 옮김
제인 에어 1오랫동안 전세계적으로 사랑받아온 고전 <제인 에어>. 한국영미문학연구회가 기존에 출간된 <제인 에어> 번역본 가운데 가장 훌륭한 판본으로 선정한 유종호의 번역이다. 영국문학 최초로 '열정'을 다룬 작품으로 평가되면서 그 문학적 가치를 인정받은 작품.
책장 바로가기
문장모음 보기
noxy
(이전에 찍먹만 해봤던)뤼펭 시리즈를 드디어 거의 다 봤어요.....9권이랑 10권만 보면 끝나요....
삼총사도 들어왔길래 바로 빌려갑니다.....
하정or썸머
@noxy 오앗, 뤼팽 분량이 엄청나다고 들었는데 (거의) 축하드립니다 :) 삼총사의 표지가 이번에 리뷰툰 표지와 구성이 비슷하네요? 붉은 바탕에 금박이 들어가거든요 :)
강민성
독자 여러분, 나는 그와 결혼했습니다.
『제인 에어 2』 샬럿 브론테 지음, 유종호 옮김
제인 에어 2
책장 바로가기
문장모음 보기
강민성
결혼에는 사랑보다 돈, 지위가 더 중요해진 요즘, 한 팔을 잃은 장애인에 장님이기까지 한 로체스터를 오직 자신을 믿어주고, 사랑해주고, 사랑한다는 이유 하나 만으로 평생의 동반자로 삼는 것... 저는 이것이 진정한 사랑이자 참된 결혼이라 생각합니다.
하정or썸머
@강민성 저는 제인에어를 아직 안읽어봤는데요. 영화나 드라마로 제인에어의 줄거리나 몇 장면을 접할 때 전혀 끌리지 않았어요. 그러다 이번에 리뷰툰 편집하며 제인에어편을 보고나서는 확 끌리더라고요. 그래서 유튜브 영상으로나마 드라마를 봤어요. 결말 부분을 보며 민성님과 비슷한 생각을 했답니다 :)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