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오와, 벌써 내년 멤버들을 준비하고 계시는군요. 김기태 작가님도 합류해 주신다면! 저도 미리 감사합니다(꾸벅). 근데 내년에는 월급사실주의 외에 다른 앤솔로지도 기획하고 계시는군요. 이 또한 설레는 소식입니다.
읽고 싶은 책이 많아진다는 건 너무너무 행복한 일인 것 같아요.
늘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작가님:)
혹시 필사 좋아하세요?
D-29

연해

장맥주
사실 내년에 낼 수 있을지 없을지 모르겠습니다만... 그냥 머릿속에서 멤버만 구상하고 있어요.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

바람ㅎㅈ
이것저것 아이디어가 샘솟는게 신기해요, 천상 기획자 재질(?!)이신지. 관찰과 질문과 문제제기 잘하는 사람이 부러운 입장에서 새로운 앤솔로지가 궁금해집니다.

장맥주
음, 사실 숨길 것도 아니고... STS SF 앤솔로지를 기획했고, 문학동네에서 출간하려 해요. 지금까지 작가님을 저 포함 6분 모았는데 깜짝 놀랄 만한 작가님이 계십니다. 두 분 정도 더 모시려고요. ^^

바람ㅎㅈ
와~~ SF라니! 한 때 환타지, SF를 흠모했던 사람인데 기대됩니다. 제 취향은 환타지에 좀 더 기울긴 하지만 테드 창 작품 같은 SF도 좋아합니다. 보다 시리즈에 SF보다도 생겼던데 아무래도 인기 장르가 되어 가고 있나 봐요. 저는 살포시 이유리 작가 추천합니다.

bookulove
이유리 작가님 넘 좋아요 🥰

바람ㅎㅈ
이번에 ‘웨하스 소년’ 신작 나왔더라고요!

bookulove
핳 출간되고 바로 구매해서 모셔두었어요… ㅎㅎㅎㅎ 넘 기대돼요 🥰

장맥주
ㅎㅎㅎ 안 그래도 이유리 작가님 추천도 받았습니다. 이유리 작가님께서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곧 나올 SF 보다 3호에 제 단편도 들어가는데 이것도 STS SF입니다.

바람ㅎㅈ
워밍업으로 sf보다를 먼저 섭렵하고 있어야겠네요. STS SF 가 뭔가 검색하다 보니 작가님 이 책도 나와서 위시 리스트에 추가합니다. 테드창의 ‘외모지상주의에 대한 소고’랑 비슷한 지점이 줄거리에 실려 있어서 관심이 생겼어요.

당신이 보고 싶어하는 세상『표백』 『한국이 싫어서』 『그믐, 또는 당신이 세계를 기억하는 방식』 『재수사』 등의 소설과 르포집 『당선, 합격, 계급』 등을 펴내며 우리 사회에 날카로운 화두를 던지고 동시대 독자들과 부지런히 호흡해온 작가 장강명의 신작 소설집.

당신 인생의 이야기단 한 권의 작품집으로 "전 시대를 통틀어 가장 위대한 과학 단편소설 작가 중의 한 명"이라는 명성을 얻은 테드 창의 <당신 인생의 이야기>. 최고의 과학소설에 수여되는 네뷸러상, 휴고상, 로커스상, 스터전상, 캠벨상, 아시모프상, 세이운상, 라츠비츠 상을 모두 석권하였다.
책장 바로가기

장맥주
'다큐멘터리: 외모시장주의에 대한 소고' 제가 아주 아주 좋아하는 작품입니다. STS SF에 정확히 해당한다고 생각하고요. ^^

바람ㅎㅈ
도서관에서 ‘당신이 보고 싶어하는 세상’ 입수 완료했습니다. ㅎㅎ

거북별85
오! STS SF 앤솔로지도 기대됩니다!! 작가님들 섭외와 출판은 언제쯤 되실지 궁금해집니다^^
좀 신기한게 제가 현실에 서 답답함을 느꼈던 부분들을 책으로 항상 기획하시는 장작가님을 보면 신기합니다^^

장맥주
글 쓰기 싫어서 누워 있으면서 이런저런 생각하다 보니 기획을 몇 번 하게 되었어요.
제가 글 쓰기 싫어서 남을 시키는...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

거북별85
ㅎㅎ 그렇다면 기획도 추진력도 장작가님 재능이시니~애독자는 감사하죠^^(가수분이 노래 부르기 싫어서 그림 그렸는데 전시회 여는 것 같은(?) 팬들이야 어떤 형태로든 창작활동을 지지하니까요^^)

연해
우와! 작년에 작 가님의 「당신이 보고 싶어하는 세상」을 읽고, STS SF라는 개념을 처음 접했던 기억이 납니다! 근데 STS SF 앤솔로지라니, 거기다 작가님 포함 벌써 6분이 모이셨다니! 어떤 분들일지도 기대됩니다. 기쁘고 설레는 소식이네요:)

당신이 보고 싶어하는 세상『표백』 『한국이 싫어서』 『그믐, 또는 당신이 세계를 기억하는 방식』 『재수사』 등의 소설과 르포집 『당선, 합격, 계급』 등을 펴내며 우리 사회에 날카로운 화두를 던지고 동시대 독자들과 부지런히 호흡해온 작가 장강명의 신작 소설집.
책장 바로가기

장맥주
잘 써보겠습니다! 내년 출간 예정입니다. ^^

연해
내년이 오는 걸 설레게 하는 일이 하나 더 생겼네요. 열심히 읽겠습니다:)

연해
어제에 이어 깊은 팬심을 또 담아보자면(워워...), 저는 이 오디오를 진즉에, 꽤 여러 번 들었다는(조회수에 많은 기여를 했더랬죠) tmi를 남기며 이만 총총...

장맥주
왜 이렇게 조회수가 높은가 했더니...!
감사합니다. ^^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