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아 반갑습니다 보름님! 이번 기회에 나머지 세 권의 책도 섭렵해 보아요!!!
[박소해의 장르살롱] 14. 차무진의 네 가지 얼굴
D-29
박소해
차무진
@방보름 님.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 한 달 간 즐겁게 지내요!
박소해
아... 찐 어머님만이 파악할 수 있는 지점이군요...! ㅋㅋㅋ
그래도 아드님의 글쓰기 응원합니다! 🤣
siouxsie
감사합니다 갑옷전사 출간하게 되면 그믐에서 모임 열겠습니다^^;;;
박소해
기대합니다...!!!
장맥주
꿈이 요리사 겸 프로게이머 겸 종이접기 선 생님인 걸 보면 정말 멋진 소년입니다. 갑옷전사가 점점 더 궁금해지는군요! 캐릭터의 이름이 바뀐 것은 혹시 의미심장한 복선이 아닐까요!??
siouxsie
나중에 출간하게 되면 비밀을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영원히 모를 거란 얘기?!)
차무진
저도 아드님의 글쓰기를 응원합니다!! 글을 쓴다는 건, 마음이 자란다는 뜻이에요! 적극 권장해요!
파랑나비
@박소해 작가님의 소환으로 시즌2 참석합니다.
낯익은 분도, 모르는 분도 모두 반갑습니다.
차무진 작가님의 책을 접해보지 못한 부류에 속해요. 작가님의 네 얼굴이라니. 아무것도 모르고
들어온 만큼 분발하겠습니다.
박소해
파랑나비님의 합류를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차무진을 아직 읽지 않은 눈이라니, 축복받으셨군요. 이제부터 그 재미를 직접 확인하실 테니까요. 처음이시라면 가장 신작인 <여우의 계절>이나 <인 더 백>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모임이 시작되면 만나요! :-)
신나는아름쌤
소해님 답글 센스에 탐복하며 벽타기중입니다^^~👍😍👍
차무진
반갑습니다. 박소해 작가님의 소환이라!!!. ㅎㅎㅎ 잘 부탁합니다!!!!!
borumis
@장맥주 님이 강추했던 여우의 계절 작가님을 결국 접하게 되네요! 너무 재미있어 보입니다. 이런 작가분 전작을 읽어볼 기회가 흔치 않아 신청합니다~
차무진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여우의 계절 재미있게 읽어주시길요!!
박소해
@borumis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혹시 독자선물은 잘 도착했을까요? <추리소설로 철학하기> 방에서 활약이 대단하셨는데 시즌 2 <차무진의 네 가지 얼굴>에서도 기대하겠습니다. :-)
borumis
네 잘 받았어요! 스티커까지 알찬 선물이네요! BDSM책은 처음이어서 기대됩니다..ㅋ
장맥주
B... BDSM 책이라고요...? 아니 도대체 독자 선물이 뭐기에...??
borumis
아..ㅋㅋㅋㅋ 안그래도 박소해님이 이거 성인물인데 보내도 되냐고 미리 귀띔해주셔서 놀라지 않았습니다. 다행히 표지는 하나도 야하지 않고 약간 오컬트물 같았어요..ㅋㅋㅋ
장맥주
아, 『고통과 환희의 서』군요! ^^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