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2회 도서관의 날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도서관의 날은 지난해 법정기념일로 지정되었답니다. 도서관의 날을 맞아 하루 동안 도서관 수다를 떨어봅니다. 여러분이 가본 재미있는 도서관, 도서관에 얽힌 일화, 우리 동네 도서관 자랑, 가보고 싶은 도서관 등 도서관과 관련된 아무 이야기나 해주셔도 됩니다. 이 모임은 오늘 4월 12일 딱 하루 동안만 열려요.
그러면 모두 해피 라이브러리 데이 되세요!
[온라인 번개] 2회 도서관의 날 기념 도서관 수다
D-29
도우리모임지기의 말
도우리
장맥주
도서관 관련 최고의 명언이라고 생각합니다. ^^
[세트] 익명의 독서 중독자들 1~2 세트 - 전2권
책장 바로가기
연해
이 책 재미있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제 연인도 이번 주말에 이 책을 지정도서로 모임을 진행한다고 하던데, 읽으면서 공감되는 포인트가 많아 즐겁게 읽은 것 같더라고요.
장맥주
책 좋아하는 분들한테는 엄청 웃겨요! 추천합니다. 카카오에서 연재했던 웹툰이라 전에는 그냥 볼 수 있었는데 지금은 단행본을 따로 구해야 하네요.
도리
책쟁이의 폐부를 건들면서 B급 유머가 가미된 만화예요~ 작가의 독서력도 만화에 녹아 있어요. 연해님도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흐흐.
게으른독서쟁이
재밌어요. 전 예전에 연재할 때 봤었는데... 많이 쌓이면 한꺼번에 정주행해야지 하고 기다리다 어느 순간 세월이..ㅜㅡㅜ
다시 보려고 들어갔는데 없더라고요. 사야할까봐요.
새벽서가
도우리님이 올려주신 장면이 이 책에서 나온거라는 말씀이죠?
장맥주
네. 저 책 1권에 나옵니다. 1권이랑 2권이 이어지기는 합니다만 그냥 1권만 읽으셔도 괜찮습니다. 작가가 처음에 2권까지 염두에 두고 쓴 책이 아니어서요. ^^
틀림없이 재미있어하실 겁니다! 제가 5달러 걸 수 있습니다. ^^
연해
네!!! 작년부터 시작해서 2회째를 맞이하고 있죠.
도서관 관련 예산이 지난해보다 100억 원 가까이 줄었다는 소식을 읽으며 혼자 속상해하다, 그믐보면서 마음을 달래려고 잠깐 들어왔는데! 깜짝 놀랐습니다(이렇게 반가울 수가!)
하루만 열리는 도서관의 날 기념 수다라니...(아 감동)
연해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402192200i 이 기사도 너무 좋았어요.
장맥주
전 국민 도서관 생활권이라. 싱가포르 멋진데요?
“도서관을 단순히 도서 대출의 창구가 아닌, ‘교육과 커뮤니티의 허브’로 여긴다”라는 말은 도서관의 역할에 대한 제 평소 지론이기도 합니다.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