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 차무진 작가의 북토크 소식을 알립니다!
🌱차무진 작가 <어떤, 클래식> 북토크 모집
차무진 작가의 첫 에세이 <어떤, 클래식> 속에 소개된 영화와 클래식 음악에 관련된 이야기를 함께 보고 듣는 시간입니다.
▪일시: 6월 1일 (토) 저녁 7:00~
▪장소: 살롱드북 (관악구 남부순환로 231길 11, 1층)
▪인원: 15인 내외
▪참가비: 1만원 ( 참가비에는 맥주 1잔 또는 음료 1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청방법: 살롱드북 프로필 링크 신청 양식 작성 혹은 살롱드북 Dm으로 신청자 성함, 연락처 전송
https://form.naver.com/response/4qCQ6eoueO4m5fZz3TyBGA (이 링크입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가시면 공지 원문을 보실 수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p/C7G2zMyx0EU/?igsh=MXFlenU1N25zdm1kNg%3D%3D
[꿈꾸는 책들의 특급변소] 차무진 작가와 <어떤, 클래식>을 읽어 보아요.
D-29
화제로 지정된 대화
조영주
장맥주
신청했습니다~~. 돈도 입금했습니다. ^^
J레터
연주해
『어떤, 클래식』 p154, 차무진 지음
문장모음 보기
J레터
<어떤, 클래식> 책 표지의 그 남자 만큼 긴 손가락을 가졌지만 어릴 때 어른들에게 게으른 손이라는 소리만 들었고, 그 남들이 부러워하던 손가락으로 피아노를 못 배워 본 것이 한이 되고, 첫 월급으로 기타를 사서 둘러메고 학원 다니던 그 시절이 그리워지게도 만드는 책. 고마웠습니다.
<카바티나>의 달인이 되셨다니 넘 부럽습니다. 저는 하와이의 전설적인 가수 IZ 의 somewhere over the rainbow를 우쿨렐레로 꼭 마스터하고 싶습니다. 여기저기, 라디오에서 클래식 곡들을 들을 때마다 차무진이라는 낭만있는 사람을(멋진 작가) 떠올릴 것 같습니다.
https://youtu.be/A61Yal78EQU?si=x8Sv-vkcCs1-WSjE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