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2 도서 증정 이벤트 종료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그믐에서 처음 인사드리는 출판사 니들북입니다.
독자님들과 책을 함께 읽고 감상을 나눌 생각에 무척 설레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마케터(feat. 편집자)와 함께 읽는 온라인 북클럽"!
니들북 출판사에서 준비한 첫 번째 책은 하빌리스 브랜드의 소설,
《화석을 사냥하는 여자들》입니다🐚🌊
📖책 소개
http://aladin.kr/p/Tqzgf
《화석을 사냥하는 여자들》은 콜린 퍼스와 스칼렛 요한슨을 주연으로 영화화되며 큰 성공을 거둔 소설, 〈진주 귀고리 소녀〉 작가 트레이시 슈발리에의 미번역작인데요. 간결한 문체와 섬세한 고증을 바탕으로 작품 속 한 시대를 완벽하게 되살려 낸다는 찬사를 받아 온 작가답게 이번 작품 《화석을 사냥하는 여자들》에서는 모든 시대를 통틀어 가장 과소평가된 여성 과학자이자 다윈의 진화론을 있게 한 메리 애닝의 삶을 재조명합니다.
실존 인물을 모티브로 한 작품인만큼 이야기에 더 몰입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야기와, 북클럽 참여자만을 위한 특별 굿즈도 함께 준비했습니다! 모임의 속도에 맞춰 읽는다면 20일 동안 책을 완독하실 수 있어요. 북클럽과 함께 책 한 권을 마무리하는 뿌듯함과 책을 더 오래 기억할 수 있는 굿즈까지 받아가세요📜
[#여성 과학인] 뛰어난 업적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알아보지 못했던, ‘역사상 가장 과소평가된’ 여성 과학자의 이야기를 만나고 싶은 분,
[#여X여 투톱 서사] 우정보다 깊고, 사랑마저 초월한 유대감을 나누는 두 여성의 ‘워맨스’를 만나고 싶은 분,
[#역사/시대물] 실존 인물&실화를 모티브로 한 이야기, 섬세한 고증을 바탕으로 작품 속 시대를 재현하는 시대물을 사랑하는 분은
《화석을 사냥하는 여자들》 함께 읽는 북클럽에 꼭 신청하세요!
🎁모임 혜택
① 북클럽 참여자 전원 스페셜 굿즈 증정! (《화석을 사냥하는 여자들》 배경화면 & 굿노트 표지)
② 4/11(목)까지 모임에 신청해주신 분 중 열 분에게 《화석을 사냥하는 여자들》을 보내드립니다. 모임 신청 후 아래 구글폼을 꼭 작성해주세요!
🔗https://forms.gle/LpdmDhmjEK1WcNVV7
― 추첨제로, 당첨되신 분들께는 4월 12일(금) 문자로 개별 안내드립니다. (4/12(금) 도서 발송)
― 당첨되지 않으신 분들은 개인적으로 도서 준비 후 모임에 참여해주세요!
③ 북클럽 사이사이 깜짝 퀴즈를 준비했습니다. 참여하시면 특별 선물을 드립니다!
📆활동 일정
• 신청 기간 : 4/9(화)~4/17(수)
• 모임 기간 : 4/18(목)~5/7(화) / 20일간 진행
[1주차]
― 4/18(목)~4/22(월) : 3장까지
― 4/23(화)~4/26(금) : 5장까지
[2주차]
― 4/27(토)~4/30(화) : 6장까지
― 5/1(수)~5/7(화) : 10장까지
* 모임이 시작되는 18일까지는 꼭 책을 준비해주세요!
❤️활동 방법
• 독서 일정에 맞춰 《화석을 사냥하는 여자들》을 읽어주세요.
• 북클럽에는 매주 읽은 부분에 어울리는 질문과 책에 더 몰입 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책을 읽으면서 마음에 닿는 문장, 생각이나 감상들을 채팅창에 자유롭게 나누어주세요.
• 궁금한 점이 생기면 @니들북 을 소환해주세요! 세심히 읽고 답변드리겠습니다.
📢주의사항
* 도서 수령 후 북클럽에 참여하지 않으실 경우, 이후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해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속가능한 북클럽을 함께 만들어 주세요!
* 북클럽에서 나눈 이야기는 도서 홍보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책증정/굿즈] 소설 《화석을 사냥하는 여자들》을 마케터와 함께 읽어요!
D-29
니들북모임지기의 말
하뭇
과소평가된 여성 과학자라니 안타까운 마음과 함께 호기심이 생기네요. 그래도 더 많이 이들이 아는 것이 그들의 업적을 기리는 방법일 것 같아요.
니들북
"메리가 얻은 건 그게 전부구나 싶었다. 새로운 동물과 남자에게 영광을 돌리는 말 가운데 짧은 감사 인사. 메리의 이름은 과학 논문이나 책에 기록되지 못하고 망각될 터였다. 아무렴 어떠랴. 여자의 일생은 늘 타협의 대상이었다."
_『화석을 사냥하는 여자들』 321p
남겨주신 메세지와 어울리는 책 속 문장을 전해드려요. 과학의 달인 4월, 이번 북클럽을 통해 기억 속에서 잊혀진 또다른 여성 과학자들에도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panglossia
진주 귀걸이 소녀를 감명깊게 읽었기 때문에 이 작품도 몹시 기대됩니다. 특히 미번역작이라니 더 흥분되네요. 😄 어서 읽어 보고 싶습니다!
니들북
환영합니다 독자님! 『진주 귀고리 소녀』를 좋아하셨다면, 분명 이번 작품도 재밌게 읽어보실 수 있을거예요 :)
Alice2023
신청했습니다 랩걸이나 가재가 노래하는 곳이 생각나게 하는
책 소개를 보고 덜컥 들어왔어요 기대됩니다
랩 걸 - 나무, 과학 그리고 사랑2016년 출간과 함께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랩걸- 나무, 과학 그리고 사랑>이 출간되었다. 올리버 색스와 제이 굴드의 부재를 아쉬워하던 독자들에게 호프 자런이라는 ‘좋은 글을 쓰는 과학자의 등장’은 무엇보다 반가운 소식이다.
가재가 노래하는 곳 (한정판 리커버 에디션, 양장)델리아 오언스 장편소설 <가재가 노래하는 곳>의 진짜 주인공은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생생한 자연의 묘사다. 수려한 문장을 짚어가면 물속에서 풀이 자라고 물이 하늘로 자라는 빛의 공간, 환상적인 노스캐롤라이나의 습지가 눈앞에 선히 펼쳐진다.
책장 바로가기
게으른독서쟁이
저도 《가재가 노래하는 곳》이 제일 먼저 떠올랐는데 ㅎㅎ 바로 며칠 전에 케이블에서 영화도 하길래 영화도 봤어요. 근데 역시 책이 더 재밌더라고요.
니들북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석을 사냥하는 여자들』은 저에게도 유독 떠오르는 작품들이 많았던 소설이었어요. 저는 주말에 『흐르는 강물처럼』을 읽어보려 합니다 :)
나르시스
저도 [가재가 노래하는 곳] 정말 재미있게 읽었는데, 비슷한 느낌이라 더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
작가와책읽기
《화석을 사냥하는 소녀들》 독서모임 시작을 학수고대 합니다.
니들북
환영합니다 독자님! :)
나르시스
너무 재미있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 여성과학자라 더 끌리는 것 같아요.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