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안에 완독하고 싶었지만 ... 그래도 완독은 할거구요~ 또 다른 책 모임에서도 계속 이름을 보게 될 것 같습니다. 댓글 읽으면서 더 많은 걸 배워갑니다~
[책걸상 '벽돌 책' 함께 읽기] #04. <감정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D-29
빨간리본
YG
@바나나 님 중간에 다른 책으로 빠지셨군요. 얼른 마저 읽고 다음 달에 또 봐요.
YG
@빨간리본 님, 한 달간 고생하셨습니다. 마저 읽으시고 또 다른 모임에서 뵈어요.
모시모시
읽을책이 계속 눈덩이처럼 불어나지만 행복합니다. :)
과학책이었지만 삶을 대하는 태도에까지 영향을 주는 마치 철학책 같은 책이었고 너무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책을 추천해주신 YG님의 혜안에 감사드리고, 의견 나눠주신 모든 분들로부터 많이 배웠습니다. 다음달에 뵙겠습니다.
YG
@모시모시 님, 이번 달도 고생하셨습니다. 그런데, 저는 모시모시 님도 궁금한 분이십니다. 도대체 그 많은 책을 어떻게 동시에 챙겨 읽으세요? (그믐에서 모시모시 님께 상 줘야 할 듯!)
모시모시
하하하. 저 말고 다독가분들 여기에도 엄청 많으신데요 뭐. 저는 다독가 축에도 못들듯 합니다. 세상에 재미있는 책이 너무 많은것 같아요. 😀
장맥주
YG
@장맥주 작가님도 고생하셨어요. 이번 모임 때 컴백하셔서 또 모임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장맥주
제가 감사합니다!!
쭈ㅈ
29일 꽉 채워 오늘 완독 예정입니다.^^ 방 닫힐까봐 마지막 글 남겨요. 분량에 민감한 편인데ㅋㅋ '과학' 벽돌책을 읽은 제 자신을 칭찬하며, 함께 읽기방이 아니었으면 불가능했을터이니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마지막까지 많은 두꺼운 책들을 투척해주신 @YG 님께 특히 더요.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