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넥서스 출판사입니다.
넥서스 문학 브랜드 앤드에서 '인격 장애'를 다룬 앤솔로지가 출간되었습니다!
바로바로 《이웃집 소시오패스의 사정》인데요!
이 소설은 K-스/미/추의 장인 조예은, 임선우, 리단, 정지음, 전건우 작가가 들려주는 다섯 편의 '인격 장애'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간단한 소개 내용 공유해 드리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소시오패스, 나르시시스트, 히키코모리, 리플리증후군, 그리고 사이코패스까지…….
주변을 맴도는 묘한 이질감,
그 이면에 숨기고 있는 그들만의 사정은?
조예은의 「아메이니아스의 칼」은 쌍둥이 자매 선희와 수미의 이야기이다. 싱그럽게 피어난 꽃과 땅속에서 단단히 지탱하고 있는 뿌리. 하나로 연결된 줄 알았던 자매의 이야기는 동상이몽 속 서로 다른 결말을 향해 치닫는다.
임선우의 「지상의 밤」은 촉수에 닿으면 인간이고 동물이고 전부 해파리로 만들어 버리는 변종 해파리의 등장과 함께 시작한다. 6년간 두문불출한 히키코모리 수는 과연 해파리가 되어 바다로 갈 수 있을까?
리단의 「레지던시」는 경계선 인격장애의 기저에 깔린 작은 의심에 포착한다. ‘이 사람이 정말 사람일까?’ ‘이 사람이 나를 보고 있는 걸까?’ ‘내가 한 말이 받아들여지고 있나’ 같은 상대에 대한 의심이 어떻게 충돌하고 표출되는지에 대한 디테일이 생생하게 그려진다.
정지음의 「안뜰에 봄」은 사촌 안리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해 하녀를 자처하며 살던 열일곱 안정원의 이야기이다. 정지음만의 톡톡 튀는 표현들이 소녀들의 이야기에 숨을 불어넣는다.
전건우의 「없는 사람」에는 마흔 중반의 장르 소설가 ‘나’와 나에게 글쓰기 수업을 듣는 ‘L’이 등장한다. 추/미/스 장인 전건우 작가는 이번에도 몰입도 높은 미스터리 스릴러로 독자들을 숨통을 조인다.
도서 더 알아보기 :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336266230&start=slayer
▶참가 신청 기간:
2024년 3월 20일(수)~2024년 3월 26일(일)
▶모임 활동 기간:
2024년 3월 27일(수)~2024년 3월 29일(금)
《이웃집 소시오패스의 사정》을 함께 읽으실 독자님을 모집합니다🤎
D-29
넥서스북모임지기의 말
corner
안녕하세요
넥서스북
안녕하세요!!
corner
이번 그믐이 처음이라 조금 어려워서요! 혹시 진행 방식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어 책을 읽고 어떤 방식으로 후기를 남겨야하는지, 활동기간이 조금 짧은데 이 안에 꼭 마무리지어야하는지도요
망나니누나
수록작에 대해 편하게 대화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어떤 작품을 제일 즐겁게 읽으셨는지, 내용 중에서 공감하셨다거나, 헉!! 했던 부분이 있으셨는지, 궁금한 부분이 있으셨다면 그런 이야기들도 좋고요~
전건우
안녕하세요? 다들 책 재미있게 읽고 게신가요? 저는 이 작품에서 <없는 사람>을 쓴 전건우입니다. 모임이 개설되었다고 해서 들어와 봤어요! 혹시 읽으며 궁금하셨던 점이나 의견 나눠주시면 제가 아는 선에서 답변드리겠습니다! :)
망나니누나
헉, 작가님께서 등판하시다니!!!!!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