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 사 놓기만 하고 보지 못한 책 중에 하나네요. 영화 너무 재밌게 봤는데 책도 꼭 읽어야겠어요. 추천 감사합니다.
[그믐밤] 21. 29일간 우리가 읽은 것들, 읽을 것들 얘기해요.
D-29
가리봉탁구부
장맥주
사시사철 호러물 좋아합니다. 그런데 스티븐 킹의 호러는 좀 와닿지 않고 일본 호러 소설이 취향입니다.
거북별85
어떤 책이 있나요??? 호러물 무서워해서 아는 작품이 별로 없습니다...
오락가락
일본 호러는 거의 안 읽지만 무언가 나폴리 괴담이라고 해야하나 뭔가 고의적인 구멍이 있는 기분이 나더라고요.
CTL
스티븐 킹, "It" 이라는 소설, 은근한 오싹함의 정수를 잘 느낄 수 있는데...팍팍 무서운 거 좋아하시나봅니다.
새벽서가
It 도 두고 두고 기분 나쁘게 무서웠던 기억이 있네요.
새벽서가
일본 호러는 진짜 무섭던데요!
새벽서가
저는 병렬독서중인데, 이게 현재 제 건강상태에 1도 도움이 안되겠구나 싶어서 한 번에 한 권씩 읽는 훈련을 해봐야겠다는 생각중인데 다들 한 번에 한 권의 책만 읽으시나요?
수북강녕
초병렬 독서법 신봉합니다 ㅎㅎ <익명의 독서 중독자들> 처럼요 ^^ (실제로는 산만한)
장맥주
아. 초병렬 독서법이라고 하니 멋져 보이네요. 앞으로 써먹어야겠다.
새벽서가
제가 딱 그런 느낌이에요, 요즘. 안그래도 고생중인 뇌에게 내가 너무 가혹한 짓을 저지르고 있나 싶어서 책 수를 줄여보려고 하는데, 장맥주님처럼 저도 10권씩도 한 번에 보더라고요.
조영주
평균 두 권씩 같이 읽습니다 벽돌책 하나 소설 하나
책좀읽자
사람마다 다 른 것 같아요. 전 병렬독서 안맞아서 하나 끝내고 다른 책 넘어가요.
우주먼지
무조건 병렬독서요. 세상엔 읽고 싶은 책이 너무 많습니다ㅠㅠ
장맥주
저는 전자책 리더기에 'reading' 폴더를 만들었는데 현재 10권을 동시에 읽는 중입니다. ^^;;; 병렬 독서 안 할 수가 없더라고요.
새벽서가
제 말이요. ㅠㅠ
오락가락
병렬독서를 하면 무언가 계획적인 독서를 한다기보다도 독서를 위한 독서를 하는 느낌인지라, 저는 가능하면 읽던 책을 읽는게 낫다고 봅니다.
김새섬
맞습니다. 그런데 읽던 책이 계속 읽던 책으로 남고 읽은 책으로 변하질 않는 경우가 많아서요. T.T 저는 완전히 장르가 다른 두 종류 정도만 병행해서 읽습니다.
SooHey
와... 존경... 저는 강박 때문에 뭐든 공부하듯 봐서ㅠㅠ
책좀읽자
전 공부강박 + 벽돌만 봐야한다는 강박까지 있네요 ㅜ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