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먼지밍 님 합류해주셔서 반갑습니다. 이렇게 열정적인 참여자가 와주시면 더 열심히 진행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아마 스터디 그룹 같은 분위기로 갈 듯한데요.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하겠습니다.
[박소해의 장르살롱] 13. 추리소설로 철학하기
D-29
박소해
박소해
@예스마담 님 이번에도 와주셔서 반갑습니다. 아마 스터디 그룹 같은 분위기가 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추리소설가와 철학사조를 짝 지어 놓은 평론 에세이이기 때문에 다소 진입 장벽이 있는 책입니다. 그래서 어떤 방식으로 진행할지 고민하고 있답니다. :-)
화제로 지정된 대화
박소해
@모임
여러분 제 바람 대로 서평단 모집 종료 직전에 40명을 넘겨 모임 인원 수가 42명이 됐네요!
예이!
<추리소설로 철학하기> 만쉐이!
게으른독서쟁이
🥳👏👏👏👏👏👏👏👏👏👏👏
작가님 원하시는대로 이루어지는 중~ㅎㅎ
박소해
꿈은 이루어진다 ★ !
화제로 지정된 대화
박소해
@모임
아마 오늘 나비클럽에서 서평단 발표를 하고 발송을 시작하겠지요. 서평단 되신 분들은 책 받으면 여기에 인증샷 부탁드려요. :-)
서평단과 상관 없이 이미 <추리소설로 철학하기> 책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누구라도, 언제라도 합류를 환영합니다. 🙌 모임이 열려 있는 동안에 최대한 많은 토론이 이루어지길 바라고 있답니다.
우리, 읽는 존재들 화이팅!!!
Henry
지방 출장으로 늦은 귀가. 피곤에 몸이 녹아내리기 직전, 저를 맞이하는 이 반가움 덕분에 이내 정신이 또렷해졌습니다. 딱 봐도 이 책, 포스가 장난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박소해
와아.... 사선으로 찍어도 멋져요. 전 책 표지가 부들부들한 용지여서 좋더라고요. 광택 없는 종이를 좋아하는 편이라... :-)
무경
<추리소설로 철학하기> 책 알라딘 북펀드로 샀었습니다. 배송받고 한달음에...는 아니고 며칠간 계속 나눠 읽었어요. 책 재미있습니다. 난이도가 조금 있지만 그게 엄두도 못낼 정도는 아니고요, 정 어렵다 싶으면 그 부분은 그냥 쓱 넘겨도? 그믐방 오픈 맞아 저도 다시 책 읽어봐야겠습니다. 나중에 뵙겠습니다!
박소해
복습자 환영합니다!!! 🤭
파랑나비
다시 합류하게 되어 반갑습니다.
북펀딩으로 책을 가지고 있지만
난이도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함께 읽으며 완독을 기대할게요.
박소해
@파랑나비 님 오랜만이라서 더 반갑습니다...! 첫 인상은 어렵게 느껴지지만 하나하나 정독해나가며 저자의 의도를 파악하고 나면 술술 읽히는 소설보다 두 배로 재미가 느껴지는 책입니다.
함께 읽어나가요! :-)
gamja
우와!!! 2쇄 축하드립니다
박소해
@gamja 님 고맙습니다.
이 축하를 백휴 작가님과 나비클럽이 매우 좋아합니다! :-)
장르살롱 선정도서가 2쇄 찍어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화제로 지정된 대화
박소해
@모임
서평단 모집 종료 전에 40명 넘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이루어졌으니...
독서모임 시작 전에 50명 넘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업그레이드 해봅니다...?
자, <추리소설로 철학하기> 많이 들어와 주세요! :-) 모집 인원 50명 넘으면 독자 선물도 늘릴 거예요.^^
우주먼지밍
읽기 시작했습니닷😍
박소해
축하드려요! 활발한 참여 기대하겠습니다. :-)
김정환
나중에 황금펜추리문학상 타는 게 꿈입니다
박소해
오 좋은 꿈입니다... 응원합니다. :-)
조동신
대상도 타시기 바랍니다.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