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건 요즘 최고로 잘나가는 <수상한 한의원>의 마지막 대사가 아니던가요? ㅎㅎ
공교롭게도 2회 연속으로 장르살롱이 선정한 도서가 중쇄를 찍게 되었네요.
장르살롱에 큰 영광입니다.
풍악을 울려라! ㅎㅎㅎㅎ
[박소해의 장르살롱] 13. 추리소설로 철학하기
D-29
박소해
조CP
들어오자마자 뭔가 훈훈한...ㅎ
장르살롱의 번창을 응원합니다 :)
박소해
<수상한 한의원>에 이어 <추리소설로 철학하기>도 중쇄를 찍었다니 기쁩니다...:-) @서은건 님 들어와주셔서 감사해요...!
나비클럽마케터
감사해요 작가님! :)
박소해
@나비클럽마케터 님, 마땅히 축하 받을 일이지요...!!!
스텔라강
북펀딩으로 책을 구매했는데 아직 못 읽고 있었어요. 함께 하면 더 재밌게 읽을 수 있을것 같아 신청했습니다.
박소해
와아 펀딩 독자님이시군요...! 와주셔서 감사하고 반갑습니다. :-) 같이 읽으면 내용이 쏙쏙 들어올 거예요.
소피아80
북펀딩에 참여해서 책을 구매했는데 아직 읽지 못하고 있었어요. 이런 좋은 기회에 완독을 목표로 함께 하겠습니다.
박소해
와아 펀딩 독자님이 또 와주셨네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
화제로 지정된 대화
박소해
@모임
여러분 <추리소설로 철학하기> 서평단 모집은 3/5 화요일까지랍니다?
모임 참여는 그 뒤에도, 모임이 시작된 후에도 하실 수 있고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알라딘 펀딩 독자님이거나 이미 책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부담없이 모임에 참여하시면 되겠습니다. :-)
화제로 지정된 대화
박소해
@모임
알라딘 펀딩으로 <추리소설로 철학하기> 구매하신 독자님들도 환영합니다. 많이 들어와 주세요. :-)
화제로 지정된 대화
박소해
@모임
여러분의 성원으로 37명이나 모였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10인 서평단은 내일 3/5 화요일까지 모집이에요. 많은 응모 바랍니다.
펀딩하셨거나 책 구매하신 분들도 환영합니다. :-)
연휴 뒤 복귀 첫 날, 잘 보내세요...!!!
안단테장
추리소설 장르는 히가시노 게이고 작가를 통해 조금 접해 본 경험 밖에 없습니다. 이 구역의 왕초보이지만 낯선 책읽기에 도전하는 패기로 추리소설과 철학하기의 하이브리드 신세계로 심쿵심쿵 내딛습니다~^^
박소해
@안단테장 님 반갑습니다. 그 용기에 박수를 보내고 함께 조곤조곤 <추리소설로 철학하기> 이야기를 나눠요. :-)
책선비
~~
박소해
@책선비 님
참여해주셔서 반갑습니다...!
화제로 지정된 대화
박소해
@모임
현재 38분!
여러분 서평단 응모는 오늘까지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https://forms.gle/YSEoSytarggCuV5Y8
화제로 지정된 대화
박소해
@모임
여러분, 오늘이 서평단 응모 마지막 날이라고 말씀드렸죠. 현재 39명까지 모였는데 장르살롱 역대 최대 인원이네요. 기왕이면 40명 채우면 좋겠다는 작은 바램을 가져 봅니다. :-)
예스마담
계간미스터리 통해서 알게된 백휴 작가님 독토에서 어떤 얘기들이 오갈지 기대가 큽니다. 약간 수업 모드가 될것 같은 예상입니다^^
우주먼지밍
우선 백휴 작가님 <추리소설로 철학하기> 2쇄를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 제가 최근 철학책을 더디지만 조금씩 읽어오고 있는데요 백휴 작가님의 <추리소설로 철학하기>의 존재를 처음인지했 을 때부터 이 책이 무언가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었어요!
전 아직 읽은 책이 많지 않고 독서력도 한참 부족해서 철학 개론서 위주로 이것 저것 읽고 있어요. 작년부터 북스타그램을 시작했는데 인문 및 철학책을 좋아해서 게시물을 올리다보니 최근 백휴 작가님의 <추리소설로 철학하기>가 추천 글로 여러 번 떴었어요. 물론 저는 이미 장바구니에 담아 두었는데 그믐에서 마치…마치 운명처럼 북클럽을 모집하네요.
철학책을 사랑하시는 거인 분들의 어깨에 서서 멀리 내다 보고자 북클럽에 참여해 봅니다!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