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다 읽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비리가 너무 많다>가 제 취향이었습니다만, 나머지 작품들 모두 황세연 작가님 특유의 개성이 잘 살아있는 작품이었습니다. 이렇게 작품들을 일정한 퀄리티를 유지하며 쓰실 수 있다는 게 부럽기만 합니다. 즐거운 독서였습니다!
(각 작품에 대한 단평은 생략할게요. 요즘 좀 정신이 없어서... 머리가 멍...합니다 ㅎㅎ)
[박소해의 장르살롱] 12. 완전 부부 범죄
D-29
무경
박소해
오오 완독 축하해요! 내일 라이브 채팅에서 대활약 기대합니다...!!!^^
화제로 지정된 대화
박소해
@모임
오늘 그믐에서 <완전 부부 범죄> 라이브 채팅 이벤트 페이지를 만들어 주셨어요! (자랑)
게으른독서쟁이
오~ 특별 써~비쓰!! ㅎㅎ
박소해
이렇게 라이브 채팅을 홍보해 주시니 얼마나 감사한지..!
예스마담
그믐에서 가장 활발한 방이 아닐까..앞으로 선착순 50명 제한 뭐 이런 규칙 생기는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박소해
하하 과찬의 말씀입니다. :-)
이제 장맥주 작가님 북클럽이란 경쟁자(?)도 생겼는 걸요? 좋은 북클럽이 많이 생겨나서 그믐이 부글부글해지고 책 판매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게으른독서쟁이
저는 다 재밌었는데 전혀 생각지 못했던 가장 놀라운 반전이었던 건 <결혼에서 무덤까지>였습니다. 제일 웃겼던 건 <비리가 너무 많다>였고, 제일 안타까웠던 건 <개티즌>이었습니다. <개티즌>은 제목에서부터 짐작이 가는 내용이었지만 그래도 식상하다기 보다는 SNS의 익명성을 바탕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현실의 여러 사건들이 생각나며 참 마음이 아팠습니다. 한편으로는 아무 생각없이 그냥 소문을 내거나 어떤 단면만 보고 질타를 내뱉는 모습들에서 다들 괴물같은 모습에 작년에 봤던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괴물>이라는 영화도 생각이 났고요. 누가 괴물인지는 보다는 내 스스로가 괴물이 되지 않도록 단속해야 한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박소해
리뷰 감사해요 저도 총평을 올려봐야겠군요...! :-)
지니
맞아요. 이 이야기는 정말 안타까웠고, 뜨끔하기도 하고 했습니다.
화제로 지정된 대화
예스마담
작가님 너무 감사합니다! 잘 먹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충성🫡
Henry
해외배송(!) 이로군요. 감사히 잘 누리겠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박소해
제주도에서 육지로 배송하니, 해외 배송 맞네요...! 🤣 맛있게 드시고 장르살롱 계속 사랑해 주셔요.
황세연
안녕하세요^^ 오늘 채팅이 있군요. 그 전에... 방금 2쇄 찍는다며 수정할 부분 없느냐는 편집자 문자 받았는데, 혹 제 책에서 오타 발견하신 분? 알라딘 한 줄 평에 오타가 많다는 글이 있어 오타 있으면 2쇄 찍으며 수정하려고요.
박소해
와아...!!! <수상한 한의원> <추리소설로 철학하기>에 이어 <완전 부부 범죄>도 2쇄를 찍었군요...!
황 작가님, 북다 출판사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화제로 지정된 대화
박소해
@모임
<수상한 한의원> <추리소설로 철학하기> <완전 부부 범죄> 차례대로 중쇄!
헉...! 이로써 장르살롱 선정도서가 3연속 중쇄를 찍은 것인가요? 😲
@Henry 님이 붙여주신 별명대로 박장살(박소해의 장르살롱)이 중쇄 제조기로 등극하나요!!!
Henry
박장살에 물이 들어오긴 했나 봅니다! 이 기세를 몰아~~
@황세연 작가님, 출판관계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독자로서도 뿌듯하네요!
화제로 지정된 대화
박소해
@모임
여러분 <완전 부부 범죄> 중쇄 기념으로 오타 제보 받습니다...!!!! 😆
망나니누나
앗, 읽다 뭐 하나 봤던 거 같은데 표시를 안 해놔서 기억이 잘...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