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장맥주북클럽] 1. 『크로노토피아』 함께 읽어요
D-29
술빚는소설가
임쿨쿨
언능 책 받아서 읽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장맥주
축하드립니다! ^^
게으른독서쟁이
우앙~ 감사합니다~
장맥주
축하드립니다~ 우앙~
띵북
감사합니다. 어제 책 받았어요 ^^ 기대기대
장맥주
축하드립니다!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책 얘기를 나눠볼게요~.
그리다
@장맥주 감사합니다~^^ 요즘 바빠서 접속이 뜸했는데 책선정 소식을 이제서야 봤습니다 ㅎㅎ 넘 감사 드립니다~ 열심히 읽고 참여하겠습니다~
책도 이제 막 도착했다고 연락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장맥주
축하드립니다!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책 얘기를 할 예정입니다. ^^
프렐류드
당첨되지 않았지만, 모임에 참여하고 싶어 오늘 주문완료했습니다. ㅋㅋ 기대됩니다.
장맥주
와, 정말 감사합니다. 많은 이야기 나누겠습니다!
화제로 지정된 대화
장맥주
@모임
1. 『크로노토피아』는 과거로 돌아가는 회귀물로 볼 수도 있고, 그 중에서도 같은 시간대를 반복하는 루프물로 볼 수도 있습니다. 다중우주물로 볼 수도 있습니다. 회귀물, 루프물, 다중우주물 장르에서 감명 깊게 본 작품을 추천해주세요. 책도 좋고 영상물도 좋습니다.
장맥주
다중우주를 다룬 작품으로 저는 최근에 블레이크 크라우치의 『30일의 밤』을 읽었는데 무척 재미있었습니다. 평행우주에 있는 ‘내’가 ‘나’를 납치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인데 페이지터너더라고요. 애플 TV+에서 드라마로도 만든다고 합니다.
30일의 밤《라스트 타운》 《웨이워드》 등 전 세계에서 약 100만 부의 판매고를 기록한 SF 스릴러 작가 블레이크 크라우치의 신간으로, 다중우주를 소재로 한 SF 스릴러물로 물리학 교수 ‘제이슨’이 다른 세계의 또 다른 나 ‘제이슨’에게 자신의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기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책장 바로가기
조영주
오오... 감사합니다. 이책 보겠습니다
새벽서가
저 블레이크 크라우치 팬이어서 전작한 작가에요. 작년 이맘때쯤 이 시리즈(?) 재독까지 하고 너무 재밌어서 책걸상 카페에도 글 올린적 있어요.
장맥주
오, 저는 책걸상 때문에 알게 되어 "30일의 밤"을 읽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이야기를 정말 속도감 있게 쓰시더라고요. 다른 작품들도 읽어보겠습니다.
띵북
@장맥주 30일의 밤 저도 읽었어요^^ 이 책 읽으며 또 다른 세계에 또 다른 내가 존재할까 또 다른 나와 마주치면 나는? 이라는 무한 상상에 빠지게 되더라구요. 드라마로 만들어진다니 영상으로도 너무 기대되는 작품이었어요.
장맥주
저는 결말에서 수많은 제이슨들이 너무 불쌍하더라고요. ㅠ.ㅠ
조영주
저는 이거 아주 좋아합니다.
트라이앵글친구들과 요트 여행에 오른 싱글맘 제스. 갑작스러운 폭풍을 만나 일행 모두 바다에 표류하지만 운 좋게도 호화 유람선을 발견하고 도움을 청하기 위해 승선한다. 하지만 배 안에는 사람의 흔적만 느껴질 뿐 아무도 보이지 않고 바다 위, 마치 시간이 멈춰버린 듯한 거대한 크루즈 안에서 일행들은 한 명씩 의문의 죽음을 맞게 된다. 끝을 알 수 없이 계속 반복되는 죽음과 공포의 순간, 정해진 운명의 패턴을 바꿔야만 탈출에 성공할 수 있는데... 과연 제스는 반복되는 시간의 고리를 끊고 운명의 시계를 되돌릴 수 있을까?
책장 바로가기
조영주
하나 더 있는데 제목을 까먹었습니다. (쿨럭) 영상물은 여기까지.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