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분 잘 낚이시네... 전생에 낚시터 붕어셨나봅니다...?
[장맥주북클럽] 1. 『크로노토피아』 함께 읽어요
D-29

조영주

바닿늘
에잇..
부정을 못하겠습니다.
방금 전생을 알게된 느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전생에 떡볶이는 아니었다는
것에 안도하며... ^^

조영주
아니 이렇게 꺼리를 주시면 제가 또 드려야... 사실 제가 2019년에 카페 홈즈에서 아르바이트를 할 당시 만났던 작가님들과 소설 출간 안 하는 출판사 수오서재 대표님을 꼬드겨서 이런 떡볶이 (소설) 앤설러지를 기획해서 낸 후 이중 김서령 작가님이 장편까지 쓰셔서 출간했사온대...

당신의 떡볶이로부터 - 떡볶이 소설집오직 '떡볶이'라는 소재 하나로 무궁무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김동식, 김서령, 김민섭, 김설아, 김의경, 정명섭, 노희준, 차무진, 조영주, 이리나.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는 10명의 작가가 모인 만큼 그들이 선보이는 떡볶이 소설의 맛도 다채롭다.

수정의 인사작가 김서령은 특유의 담담하고 고요한 문장으로 죽은 자의 목소리를 받아썼다. 소설은 한수정 대리의 목소리 그대로다. 수정은 경찰 조사를 지켜보고 재판정에 함께 서고 신문 기사를 우리와 함께 읽는다. 혼자 먼 길을 가야 하는 수정의 마음이 경장편소설에 가득 담겼다.
책장 바로가기

바닿늘
역시..
빠져나갈 구석이 없습니다.
작가님의 이름은..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데스노트 같은 거 아니니..
부담은 갖지 마셔요. ㅎㅎ;;)
수오서 재에서 두 권 정도
무료로 협찬 받아서 리뷰를 썼었눈데..
둘 다 소설이 아니어서 해당 출판사에
소설도 나오는 지는 몰랐습니다.
저는 떡볶이는 좋아하지 않습니다만..
우리 딸이 음청 좋아합니다.ㅎㅎㅎ

조영주
아이고 고객님!!! 따님을 위한 책도 준비했습죠 (굽신굽신) 네, 고객님 내빼실까봐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매직아이로 보시면 오늘은에 방점 찍혀 있고요...

환상의 책방 골목평범하고 따 분하기까지 한 동네 골목 어딘가에서 우연히 마주친 환상적인 책방들. 입시에 쫓겨 책방과의 추억을 잃은 우리 청소년들을 위해 뛰어난 필력을 자랑하는 5명의 작가들이 독특한 이색 책방을 그려냈다.

유리가면 : 무서운 아이많은 10대들은 왕따가 될지 모른다는 불안 때문에 타인이 좋아하는 것들에 더 마음을 쓰며 살아간다. 이 책은 아직 자아정체성이 굳건하지 않은 10대들에게 삶의 행복은 내가 원하고 소중하게 여기는 것들임을 알려주는 장편소설이다.
책장 바로가기

조영주
어이 최대리~ 여기 고객님 명의로 계좌 하나 좀 따로 파드려~ 우리 책 팍팍 사주신대~

바닿늘
이렇게 엉업(?)에 적극적인
작가님을 볼 수 있는 곳도..
이곳 그믐 뿐이길 하는
바램이 잠깐 들었습니다. ㅜㅜ

조영주
아아 고객님... 이거슨 제가 전직이 서비스업종에서 10년 넘게 몸담아서 이런 겁니다. 본래 올타임 바리스타였습죠. 저같은 작가 또 있음... 좋죠 재밌죠...

김하율
여기 또 있습죠. 영업에 적극적 작가요.ㅎㅎ

조영주
자연스러웠어... 끄덕끄덕...

바닿늘
앍~~~!!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현실 세계에서는
영업직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만..
사실 영업에 소질이 없습니다.
그래서 가상 세계에서
이러고 있습죠. ^^;;;;

조영주
아이고 고객님 실전에서 능력을 키우고 싶으십니까...? 그렇다면 또 딱인 책이... ... 이책을 보시면 대관절 파산지경에도 살아남는 법을 타산지석하게 되시는데...

청춘 파산 - 2014년 제2회 한국경제 청년신춘문예 당선작김의경의 장편소설. 제2회 한국경제 청년신춘문예 당선작으로, 청년 파산, 청년 실업 등 오늘날 청춘들이 당면한 위축된 현실을 상가수첩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하는 백인주의 삶을 통해 실감나고 흥미롭게 그렸다.
책장 바로가기

조영주
더불어 가상세계의 인격으로 살아가는 이야기라면......특히 이중 컨티뉴는 제가 리뷰도 적었습죠
https://naver.me/G1IY6XPY

레디 플레이어 원 - 2045년 가상현실 오아시스 게임에 숨겨진 세 가지 열쇠를 찾아서어니스트 클라인의 SF 어드벤처 소설. 위기에 처한 세상, 막대한 상금이 걸린 퀘스트에서 승리할 자는 누구인가? 암울한 미래 2045년, 오아시스라는 가상현실 세계에서 살아가는 가난한 10대 소년이 억만장자인 오아시스의 개발자가 유산으로 남긴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가상세계와 현실세계를 오가며 손에 땀을 쥐는 두뇌게임을 펼친다.

[큰글자도서] 컨티뉴 - 메타버스 게임 앤솔로지다섯 명의 작가가 메타버스 게임에 대한 다섯 가지 상상력을 눈에 보일 듯이 풀어낸다. 다섯 명의 작가들은 ‘컨티뉴X’라는 VR 게임기를 이용해 메타버스의 세계를 손에 잡힐 듯 보여준다. 이 책을 읽음으로써 독자는 메타버스의 ‘쓸모’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책장 바로가기

바닿늘
오오....
빠져나갈 구석이 없습니다.
그냥 빠져 죽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이야기에 빠져 죽는 이야기가..
튀어나올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조영주
원하시면 추천해드려야죠......

[세트] 꿈꾸는 책들의 도시 1~2 세트 - 전2권현재 독일에서 상업적으로 가장 성공한 작가인 발터 뫼어스 최고의 판타지 ‘차모니아 시리즈’, 그중에서도 특히 큰 사랑을 받은 부흐하임 3부작 중 1부 <꿈꾸는 책들의 도시>가 전2권의 그래픽노블로 다시 태어났다.

기억 전달자아무리 선한 목적이라 하더라도 극단적인 통제와 질서추구는 결국 비인간성을 낳게 된다는 메세지를 전하는 이 작품은 차이와 평등, 안락사, 장애인, 산아 제한, 국가의 통제 등 현대 사회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민감한 문제들에 대해 독자들에게 생각해 볼 기회를 제시한다. 작가에게 두 번째 뉴베리상과 보스턴 글로브 혼 북 아너 상을 안겨 준 그녀의 대표작으로 미국에서만 350만 부가 팔린 베스트셀러이다.
책장 바로가기

바닿늘
앍.. ㅜㅜ
제가 사과를 하면 될까요?
어떤 부분인지 모르겠으나..
제가 무조건 잘못했습니다. ㅠㅠ

siouxsie
소원이 이름이 소원이가 아니라 엄마가 OO하는게 소원이란 말듣고 본인이름이 소원이라고 생각했다는 부분에서 '니나 ' 생각났는데 작가님이 뙇!

김하율
뙇! 반갑습니다^^

조영주
초록은 동색이라더니... 저 몰모트하고 안 친합니다. 진짭니다. 물론 전 핑크대방어지만...
김정환
5. "뭐지,지진인가?" 무언가 다른 세계로 가는 복선을 알리는 거라 흥미로웠습니다.
6. 사는 아파트에 커뮤니터센터에 목욕탕과 카페가 있어서 목욕하고 커피 마시면서 아파트 이웃들과 담소와 교류를 하는 편입니다.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