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꼭 보여드릴 수 있기를...! (오열)
[박소해의 장르살롱] 11. 수상한 한의원
D-29
박소해
Henry
안그래도 뒷날개를 보고서 '조만간 장르살롱에서 함께 읽을 수 있으면 좋겠다' 싶었습니다. '근데 그럼 누군가 다른 분이 또 진행을 하시게 되겠구나'하는 생각도 뒤를 이었고요.
가족이야기일까요? 순애보를 가장한 호러SF일까요? 궁금궁금합니다 ㅎㅎ
아무튼, 화이팅입니다!
박소해
궁금하시죠! 궁금하시면!!! 제 첫 장편의 구매독자가 되어 주세요~ :-)
Henry
넵! 얼른 그날이 오게 해주세요~~^^ 화이팅!
사마란
여러분. 제가 배작가랑 절친입니다. 오홋홋홋.
배명은
오홋오홋
장맥주
혼자 너무 빨리 읽다가... 183쪽에서 한의원에서도 수술을 한다는 사실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박소해
오오 그렇군요 전 오늘 책이 도착해서 거기까지 가려면 아직 한참 남았네요...!
배명은
승범 한의원에서 치료가 안되어 제일한방병원으로 옮기자는 장면인데 말입니다. 그 내용 그대로 양방쪽과 협진을 합니다.
박소해
제가 방금 집에 귀가해서 살펴보니 배명은 작가님 말씀이 맞습니다. 일반 한의원은 수술을 할 수 없지만 양방한방 협진 병원인 한방병원에서는 할 수 있 다고 나옵니다. @장맥주 작가님 의문이 해소되셨지요? :-)
장맥주
네! 해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명은
일반 한의원은 수술이 안됩니다
장맥주
아, 그런 거군요. 협진이라는 개념 자체를 잘 몰라서 '한의원에서도 수술을 하는구나'라고 착각했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배명은
시나리오 선생님의 아이디어였습니다. 서울의 모 한방병원이 우리가 익히 아는 일반 병원 옆에 지어져서 많은 분들이 왕래하고 있다고 하더군요.
배명은
무얼요. 그러기위해 제가 있는거죵!
장맥주
감사합니다~~~ ^^
화제로 지정된 대화
박소해
@모임
잠시 양해를 구하고 다른 독서모임을 홍보합니다. 오늘, 옆방에 장맥주 작가님께서 조영주 작가님의 <크로노토피아> 독서모임을 여셨어요. 세계문학상 수상작가 조영주 작가님의 타임슬립물이 궁금한 독자님들은 가보셔도 좋겠습니다. :-) 전 완독했는데 시간 순삭이었어요.
https://www.gmeum.com/gather/detail/1197
장맥주
우왓, 감사합니다! ^^
박소해
별 말씀을...^^ 작가들끼리 연대해야죠. ㅎㅎㅎ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