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채팅을 한다고 해서 작가님을 모셔놓고 궁금한게 없으면 어쩌나 혼자 걱정했는데... 다들 작가님들이라서 저는 제가 미처 의식 못했던 궁금했던 것도 저절로 해결되고 지금 시간도 참 좋습니다.
[박소해의 장르살롱] 9. 살의의 형태
D-29
장안나
홍정기
저도 정신없이 답변하느라 좋네요. ㅎㅎㅎㅎ
화제로 지정된 대화
홍정기
1. 애착은 전부다 가요. 뭘 하나 꼽기가 미안할 정도로. ㅋㅋㅋ 근데 하드 속에서 잠잘 뻔했던 작품들이 나와서 기분 좋습니다. [합리적살의, 시기의살의, 영광의 살의]가 하드속에 잠잘뻔했던 작품이에요.
장안나
와~ 저는 시기의살의가 정말 최고였는데.. 잠잘뻔했다니, 큰일 날뻔했었네요
미스와플
잠잘 뻔했던 건 작가님이 완결을 못내셨던 거였나요, 아니면 출판사에서 거절을 하신 건지 여쭤봐도 될까요?
홍정기
합리적살의, 영광의 살의 - 계간 미스터리 빠꾸 먹고 하드행... 시기의 살의 - 성매매 장면 때문에 계간에는 아예 낼 생각도 안했어요.
박소해
아... 대신 단행본으로 나와서 더 넓은 세상에서 독자를 만났으니 잘 되었어요. ^^
홍정기
그나마 다행이죠. 휴우~ 시기는 제 스스로 수위를 한참낮췄어요.
박소해
와 홍정기 작가님!!! 훌륭하십니다. 스스로 수위를 낮추시다니이이! ㅎㅎㅎ
미스와플
수위 높여주세요!
홍정기
호러미스터리컬렉션 봐주세요. 19세 미만 판매불가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홍정기
계간 미스터리가 은근 중딩 관람가라 수위나 표현 수위가 빡세답니다. ㅠ_ㅠ
미스와플
참고하겠습니다.
박소해
그 세 작품 모두 빛을 봐서, 독자들을 생각하면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
화제로 지정된 대화
홍정기
2. 시기의 살의 진설아를 말씀하신 것 같은데 일단 쓰고는 싶은데 짜논건 없습니다.
이지유
시기의 살인을 보게 되어...다른 작품도 마찬가지지만 더욱ㅎㅎ 다행이네요.
화제로 지정된 대화
홍정기
3. 백색 살의를 제일 오랫동안 붙든것 같아요. 도면도 직접 PPT로 그리고 신인상 도전하느라고 엄청 공들였습니다. 반면 영광의 살의 같은 경우는 3시간만에 다 쓴것 같네요. 쓰는 내내 키득거리면서 이거 대박이다 라고 썼습니다.
미스와플
세, 세시간!
박소해
ㅋㅋ 홍정기 작가님은 빨리 쓰기로 유명하셔요. :-)
전 ㅠㅠ 못 따라해요 ㅎㅎㅎ 전 워낙 생각의 속도가 느려서...
조영주
와 굉장히 빨리 쓰시네요. 부럽다. ;;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