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작가축제X문학과지성사] 임솔아 작가님의 <아무것도 아니라고 잘라 말하기> 함께읽기 챌린지에 참여하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서울국제작가축제는 국내외 24인의 작가님들이 초청되어 대담 및 토론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축제입니다.
참가작가인 임솔아 작가님 책을 함께 읽고 완독 리뷰를 하면 완독한 만큼 한국문학번역서가 기부돼요!
참가작가 작품 함께읽기 챌린지에 참여하고 서울국제작가축제 더 재밌게 즐겨보세요!
🔽<그믐X서울국제작가축제> 함께읽기 챌린지 안내🔽
https://www.gmeum.com/blog/douri/1606
임솔아 – 『아무것도 아니라고 잘라 말하기』
“나는 매번 웃지 않을 수 있는 쪽을 선택해왔다”
『최선의 삶』 『괴괴한 날씨와 착한 사람들』 임솔아 두번째 소설집
문지문학상 수상작 수록
서로의 마음을 헤아리며 진심으로 연기하는 공모자들
모든 것이 말해졌다고 믿는 세계에서
아직 말해지지 않은 마음을 기다리는 일
깊고 단정한 문장을 신중하게 건네는 작가 임솔아의 두번째 소설집이 출간되었다. 임솔아는 2015년 문학동네 대학소설상을 수상한 장편소설 『최선의 삶』과 2017년 신동엽문학상을 수상한 시집 『괴괴한 날씨와 착한 사람들』 등을 출간하며 소설과 시를 써왔다. 이 책에는 제10회 문지문학상 수상작인 「희고 둥근 부분」을 포함한 아홉 편의 소설이 수록돼 있다.
모집기간 : 7월 10일 - 7월 14일 오후 12시까지
챌린지 진행기간 : 7월 17일 - 7월 28일
💙챌린지 우수 참여자에게 문학과지성사 신권을 리워드로 제공해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중간중간 모임장이 던지는 미션을 수행하면 제공되는 또 다른 리워드도 있습니다💕
[서울국제작가축제X문학과지성사] 임솔아 작가님의 <아무것도 아니라고 잘라 말하기> 함께읽기
D-29
SIWF문학과지성사모임지기의 말
메롱이
책 배송왔는데 생각보다 얇네요. 기간이 18일이라 시간이 촉박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적당한 길이 같습니다. 3주 정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SIWF문학과지성사
메롱님 안녕하세요! 첫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D
SIWF문학과지성사
안녕하세요. 임솔아작가님 <아무것도 아니라고 잘라 말하기>함께읽기에 참여해주시는 여러분!
모두 활기찬 주말을 보내셨을까요?^^ 저번주에는 비가 참 많이 왔는데 오늘은 비가 그쳐서 다행입니다.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아무것도 아니라고 잘라 말하기>를 함께 읽어볼건데요!
그 전에 앞서, 여러분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잘라 말하기> 함께읽기 방에서 기대하는 것이 있으신가요?
자유롭게 댓글 남겨주세요❗
스마일씨
작가님은 여기 오지 않으시죠? 😅😅😅
SIWF문학과지성사
안녕하세요. 스마일씨님!
이번 모임방은 서울국제작가축제 담당자와 함께 합니다!
임솔아 작가님은 이번 서울국제작가축제에서 참여해주시며, 국내외 많은 작가분들과 함께 대담 및 토론을 진행하시니 축제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수시미
이번에 임솔아 작가님 책 처음 읽어보는 건데 너무 기대됩니당! 함께 읽기를 통해 꼭 끝까지 읽어보려고요!
SIWF문학과지성사
수시미님 안녕하세요! 함께읽기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요!
도리
다른 분들은 어떤 부분이 인상적이었는지, 그 이유는 무엇인지 등등 여러 사람들의 견해를 공유하면서 미처 살피지 못하고 넘어간 부분을 인지하고 더 깊은 독서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SIWF문학과지성사
안녕하세요. 도리님!
그믐 독서모임의 매력적인 점이죠ㅎㅎ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호랑랑
임솔아 작가님 작품을 처음 읽어봐서 기대가 돼요!
SIWF문학과지성사
호랑랑님 안녕하세요!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메롱이
가장 처음에 실려있는 '그만두는 사람들'을 읽었습니다. 누군가의 펜으로 눌러쓴 다이어리를 훔쳐본 느낌이었는데 그래서 갈피를 못 잡고 산만했고 점심은 냉면을 먹어야 하나 싶었지만 마침 폭우라 자제했습니다.
SIWF문학과지성사
메롱이님 안녕하세요!
벌써 책을 펼쳐주셨군요! 유쾌한 후기 감사합니다 :)
명희
안녕하세요! 요즘 일상이 바쁘다는 핑계로 책을 멀리했는데 함께읽기를 통해 다시 의식적으로 일상에서 책과 가까워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SIWF문학과지성사
명희님 안녕하세요!
바쁜 일정에도 저희 <아무것도 아니라고 잘라 말하기> 함께읽기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SIWF문학과지성사
📢여러분께 드리는 첫번째 질문입니다!
<아무것도 아니라고 잘라 말하기> 함께읽기에 참여해주신 동기는 무엇인지 묻고 싶습니다. 😊
다양한 독서모임 중에 <아무것도 아니라고 잘라 말하기>를 선택해주신 이유는 무엇일까요~?
거북별85
임솔아 작가님의 <최선의 삶>이 여러 서점이나 도서관에서 전시되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윽 지나쳤던지라(임솔아 작가님 작품을 읽고 싶다는 생각만) 이번에 문학과 지성사 X 그믐에서 진행 한다고 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임솔아 작가님의 매력을 출판사 담당자님의 진솔한 이야기와 여러 회원님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알아가고 싶습니다.
SIWF문학과지성사
지나가면서 보신 <최선의 삶>이 거북별85님을 이번 모임으로 이끌었군요!
이번 모임에서 같이 작가님의 매력에 빠져보아요 :)
스마일씨
임솔아 작가님 찐팬이고요, 이 책으로 책모임을 한다는 소식에 망설일 이유가 없었어요. 재밌게도 이 책에 수록된 '마피아는 고개를 들어 서로를 확인해주세요' 에서 독서모임이 나오네요.😊 책을 같이 읽으며 다양한 관점을 견해를 듣고 싶습니다.
SIWF문학과지성사
스마일씨님이 남겨주신 댓글에 벌써 팬심이 묻어나오는 거 같아요 :)
망설임 없이 모임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요!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