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치리딩 시리즈>는 계속 모집중이니 많은 성원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래에 계속 댓글로 원하시는 도서와 이유를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비치리딩 시리즈> 책 보내드립니다―신청 모임
D-29
화제로 지정된 대화
도우리
엄마가쉬는시간
2.부산 바다 커피/ 대학교1학년 때 학교 언니들하고 딱 한번 부산을 가봤는데 해변에 앉아서 편의점 커피 사서 마신 기억이 있어요...바다 바람 맞으며 마신 커피 맛을 잊을수가 없습니당..책 표지에서 그때 그 향이 나는것 같아요^^읽어보고 싶습니다
moksha
2. 부산바다커피
건강검진 후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있단 말에 남편이 일년동안 제 취미인 카페 방문에 함께 해주다가 커피에 푹 빠졌어요. 이젠 스트레스도 많이 줄어들었고 살고 있는 충청도의 커피숍도 많이 가봤네요 그래서 이젠 낭만의 도시 부산의 커피에 대해서도 알고 싶네요~
시애
2번. 부산 바다 커피 / 기장에 삽니다. 바닷가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책을 읽는 게 주말의 힐링 타임이에요. 갔던 곳들을 책 안에서 확인하는 즐거움과 몰랐던 공간들을 알게 되는 기쁨을 느끼고 나누고 싶습니다.
공정22
1. 먹구름이 바다를 삼킬무렵
올 여름은 스릴러를 책을 통해 경험해보고 싶어요 -~캬 -시원하고 오싹할것 같아 벌써 차가운 맥주를 원샷하고 입술의 거품을 손으로 쓱 닦고 있을 느낌적인 느낌ㅋ
프롬나
7.바다의 문장들1 / 인생에서 한 단락이 바뀌어가는 시점이라 그런지 삶에 대한 문장들이 끌립니다
배고파
4.요즘 살아가는 현실이 말도 안되서 꿈인지 꿈이 나인지 헷갈려요 취딤과 잠꼬대같은 애매모호한 문학을 느끼고 싶어요
HB
1. 먹구름이 바다를 삼킬 무렵 / 김주영, 정명섭, 문화류씨 지음 (인디페이퍼 출판사)
부산을 배경으로 한 공포 등 다양한 장르의 소설에서 이 지역의 장소성을 어떤 형태로 재현하고 재발견해나가는 시도가 수행중인지 궁금합니다.
호옹이
4. 날아감에 대하여
요즘 휴가철이라 다들 놀러가지만 저는 휴가도 못가고 회사에 속박되어있습니다. 비치리딩이라하니 책을 통해서라도 그 기분을 느끼고 싶네요. 책을 읽을때 저에게 날아감이 어떤 의미로 다가올지 궁금합니다.
바둠둠
1 먹구름이 바다를 삼킬 무렵 / 기존의 부산을 아름답고 편안한 도시에서 색다른 이미지를 느껴보고 싶습니다
원하는바다
7. 바다의 문장들1 / 우리나라의 여름수도인 부산을 책속의 문장들과 함께 여행하고자 합니다.
취업을 준비하며 여러번 탈락의 고배를 마셨습니다. 이런 지친 마음을 부산의 바다와 책으로 위로받고 싶습니다.
고고고
6. 우리들의 바다 / 그림책을 즐겨봅니다. 옴니버스 형식의 부산을 담은 그림책은 어떨지 너무 궁금해서 신청합니다 :)
아름다운동행
6. 우리들의 바다 / 그림책 활동가입니다. 여섯 작가님들이 그려낸 바다이야기가 무척 궁금해요.
송송책방
8. 라면 먹고 갈래요 / 그림이 너무 귀엽고, 4컷 만화너무 좋아해서 신청합니다~
모모
6번 우리들의 바다 / 지난주 화요일치... 미뤄두었던 신문을 읽다가 플랫폼 기사를 보고서는 바로 들어와 가입했어요. 마침 또 <비치리딩 시리즈> 신청 마지막 날이더라고요! 이게 대체 무슨 운명이죠?!
저는 취미로 그림그리기를 시작해서 지금은 나만의 색채와 디자인을 가진 창작자가 되기를 꿈꾸고 있습니다. 게으른 사람이라서 공부도 노력도 많이 부족한데요. 이 책을 통해서 다른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나 설렌 마음 안고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닷
7.바다의문장들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바다맛 표지. 문장으로 만나는 바다 그리고 바다의 계절들이 궁금.
밥오에스
7번. 어떤 내용일지 궁긍합니다. 소개대로 1 주에 한편씩 읽어보고 싶네요.
수구짱
7/이틀 전에도 부산에 다녀왔어요! 제가 생각하는 부산과 책 속의 문장들과 비교하면서 바다와 부산을 온전히 느끼고 싶어요!💙
씨나몬
2번 부산바다커피 읽고싶어요. 늘 태풍 치는 파도를 안전한 유리창 너머에서 바라보며 커피 한잔을 마시는게 로망이었는데 책으로 느껴보고 싶네요 ^^
선지
6. 우리들의 바다 / 부산의 작가분들이 담아낸 바다 이야기가 재밌을거 같습니다.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