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 안내]
• 밀리의 서재로 부담없는 책들을 함께 읽어나가며 독서에 흥미를 쌓아가기 위한 모임입니다.
• 혹 뮤지컬 <홍련> 관람 예정이신가요. (얼마 전 개막한 초연 창작 뮤지컬인데요, 후기가 너무 좋아 예매했답니다.)
SNS에서 다른 관객분께서 추천해주신 장화홍련전과 바리데기 이야기 같이 읽어요.
[책 소개]
조선의 ‘언니들’, 남자들이 금지한 세계로 진격하다.
“생존을 위한 분투를 통해 자신, 나아가 타자와 세계를 구하는 영웅들의 이야기”_권김현영(여성학자)
“현대 여성 영웅 지침서로도 손색이 없는 책”_박서련(작가)
장르문학과 논픽션을 넘나들며 가려진 여성의 삶에 주목해 온 전혜진 작가는, 이 책에서 낡고 고리타분한 이야기라고 생각하기 쉬운 우리 신화와 고전 속 여성 영웅들을 재조명한다.
[밀리의 서재로 📙 읽기] 5. 규방의 미친 여자들
D-29
꼬리별모임지기의 말
꼬리별
@모임 창작 초연 뮤지컬 <홍련> 의 무료 공연 실황 중계가 8월 13일 늦은 8시 예정입니다. 매진회차에 캐스팅도 리딩 쇼케이스부터 함께한 홍련과 바리 배우들이니, 일정이 되면 관람 추천드려요.
공지: https://x.com/hongryeon101/status/1820346499240251564
보기: https://naver.me/IGJAac7Q
사락
덕분에 너무 좋은 작품을 볼 수 있었어요. 감사드려요. 배우들 연기가 대단하네요. 작품 내용도 너무 좋구요. 보면서도 다시 보고 싶고 계속 보고 싶고 반복해서 보고싶었습니다. 많이 울었어요. 어떤 작품을 보고 이렇게 운 게 얼마만인가 싶습니다.
꼬리별
저도 창작 초연의 완성도에 감탄하며 엉엉 울면서 봤답니다! 좋게 보셨다니 너무 다행이에요:)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